[ProX테이스팀] 제주도의 흑돼지가 먹고 싶을땐 제주 구좌의 모메존 흑돼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Moim_5r8Py1o5XjtfWdWd14U7Kk5qfTkltD.jpg

8월 여행중 다녀온 제주도 고깃집 입니다
구좌의 고기집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모메존 흑돼지 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삼촌이 주말에 합류 해서 완전체를 이룬 우리는 오랜만에 고기를 먹으러 주변 맛집을 검색 하다가 (엄청 오래걸림) 여기를 발견하고 들어가게 됩니다

고래사냥 단란주점 아니구요

모메존 흑돼지 입니다

상호:모메존 흑돼지
주소: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화1길 17

KakaoTalk_Moim_5r8Py1o5XjtfWdWd14U7Kk5qfTmxSF.jpg
매장안에 사인을 많이 보실수가 있는데요 ㅎㅎ
이 사진 말고도 엄청 많더라구요
맛집 이긴 한가 봅니다 많은 분들이 왔다 가셨네요
근데 사인만 보면 누군지 도통 모르겠네요 ㅎㅎ 유명 하니까 사인을 하고 여기 걸어두는 거겠죠?ㅋㅋ


사장님이 조금은 퉁명스럽게 보여서 여길 갈까 말까 많이 망설였지만 막상 들어오니 엄청 잘해주시는거 있죠 ㅎ
종업원이 외국인 분이라 잘 못알아 들으셔서 주문 미스도 나고 했는데 ㅎㅎ 사장님이 오셔서 미안하다고 다시 체크 하고 가시고 원래 안나오는 갈치 구이도 주시더라구요


갈치구이는 가서 아이 먹이라고 쟁반에 싸서 주시던데 ㅎㅎ그 정성 그 마음에 완전 감동 했네요
그릇 가져다 드려야 하는데 그냥 와서 죄송할 따름 입니다
그 그릇은 아마 펜션에서 잘 쓰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KakaoTalk_Moim_5r8Py1o5XjtfWdWd14U7Kk5qfTotep.jpg

여행에 조금 지쳐서 그리고 제 핸드폰을 아이에게 뺏겨서 사진을 다 찍을수가 없었네요 그나마 이 사진이라도 건진게 어딘지 ㅎ
이 고퀄 사진은 아내님이 기증 해주셨습니다
땡규♥

KakaoTalk_Moim_5r8Py1o5XjtfWdWd14U7Kk5qfTq7wR.jpg

나 흑돼지야! 라고 말하는듯 돼지 껍데기에 까만 털들이 좀 박혀 있던데 ㅎㅎㅎ 조금 징그럽긴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껍데기에 털 박혀 있는것 쯤이야ㅎㅎ눈 감고 먹으면 그만이니까요


와 근데 사인이 많이 걸려 있는 이유를 알겠떠라구요
엄청 맛있습니다 ㅠㅠ 쌈도 싱싱하고 반찬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조금 늦은 점심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긴 했지만 반찬도 알아서 바로바로 가져다 주시고 ㅎㅎ 편하게 먹었네요

다들 다이어트 한다고 적당히 먹긴 했는데 ㅎㅎ 더 시켜먹고 싶은걸 참았습니다

제주 구좌의 흑돼지가 먹고 싶다면
여기 제주 모메존 흑돼지를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모메존흑돼지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제주특별자치도


[ProX테이스팀] 제주도의 흑돼지가 먹고 싶을땐 제주 구좌의 모메존 흑돼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sweetpapa 님의 퀄리티 높은 <[ProX테이스팀] 제주도의 흑돼지가 먹고 싶을땐 제주 구좌의 모메존 흑돼지>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잘 구운 흑돼지 정말 맛있겠어요
갈치구이를 챙겨주시다니.. sweetpapa님이 좋은 손님이셨나봅니다 ^^

그것보다는ㅎㅎㅎ 그 사장님이 좋았던걸로 할게요

역시 흑돼지에요!! ㅎㅎ
안전운전하세요 파파님~~^^

네 맞아요 역시 흑돼지 지요 ㅎㅎ
마르스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연예인이 많이 온 식당이네요
제주흑돼지 그 껍질이 쫀뜩쫀득한 맛이 잊을수가 없네요

네 ㅎㅎㅎ 그 껍질의 맛을 잊을수가 없네여 저도

고기가 엄청 먹음직 스럽게 굽혀있는데요. ^ㅡ^

또 가서 먹고 싶어지네요

땟깔이 아주그냥 끝내주내요~^^

ㅎㅎㅎ 그건 흔히 사진빨이라고 하지요

고래사냥 단란주점.. 상호명이 너무 웃기네요 ㅋㅋ

모메존 흑돼지 ~ 고기 고기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
사진이 멋진데요~ 주인공 이외에는 아웃포커싱 오~

사진 찍어놓고 보니까 웃겨서 강조 했네요 ㅎㅎ

아침부터 고기 땡겨요~ ㅎㅎㅎ

오늘 저녁은 그럼 고기?ㅎㅎㅎㅎ

사진 퀄리티가 좋아서 더 맛나보여요 ^-^

그런가요 ㅎㅎ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ki999님의 [Steemmonsters] Common / Gold 카드 지급 Event(제 41회) Beta 버전

...nter>


40회차 당첨자 발표



1등 : Divine Healer 3장 - sweetpapa 98점
2등 : Divine Healer 2장 - jinuking형 96점
3등 : Divine H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