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제주의 특별한 분식이 먹고 싶다면 제주 떡하니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오랜만에 제주도의 식당을 들고 왔습니다
저번 8월에 일주일간 제주도를 다녀 왔는데 아직 소개해 드릴 식당과 카페가 남아 있군요 ㅎ 참 많은곳을 다녀온거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식당은 분식집입니다
너무 고칼로리와 느끼한 것만 먹었던 우리는 조금 간단한 음식이 땡겼습니다 ㅎㅎ
그래서 주변 검색을 해봤지요
뭐가 좋을까 어디가 있을까..
오호! 숙소 주변에 맛집을 발견!
꼬꼬!

KakaoTalk_Moim_5r8Py1o5XjtfWdWd14U7Kk5qfTiHaV.jpg

상호: 떡하니 문어떡볶이
주소: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9길 9-5

숙소와 가까웠으니 네비가 이곳을 못찾아 삥글삥글 돌다가 결국 걸어가서 찾은곳입니다

KakaoTalk_Moim_5r8Py1o5XjtfWdWd14U7Kk5qfTaZLX.jpg

날씨만 좋았다면 아마 밖에 나와서 먹었을 테지만 그때가 제주도에 물난리 났었던 때라 날씨가 안좋아 여기는 패스 했습니다

KakaoTalk_Moim_5r8Py1o5XjtfWdWd14U7Kk5qfTezqp.jpg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KakaoTalk_Moim_5r8Py1o5XjtfWdWd14U7Kk5qfTguM9.jpg

안에 테이블은 몇개 없습니다 처음에는 아무도 안계셨는데 점점 손님들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을 못찍어서 메뉴판은 네이버 검색하면 나오는 메뉴판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11.jpg
여기서요 ㅎㅎㅎㅎ
다 공개된 이미지니 출처는 필요 없겠죠?ㅋㅋㅋ
아 이미 출처를 적었군요
블로그 주인의 허락을 받거나 그런거는 필요 없을듯 합니다

떡하니 메뉴판.jpg

김말이와 튀김만두를 넣었네요 ㅎㅎㅎ
더 별미 인거 같습니다
이거이거 ㅎㅎ 고칼로리 먹어서 약하게 먹는다고 했는데 이것또한 고칼로리 일거 같네요 ㅎㅎ
그래도 뭐 먹는게 남는거니 ㅎㅎ

제주도에서 특별한 분식을 맛보고 싶다면 여기 떡하니를 추천드립니다

안뇽


맛집정보

떡하니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9길 9-5


[테이스팀] 제주의 특별한 분식이 먹고 싶다면 제주 떡하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promisteem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11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 결과보고 (91탐방기, 38큐레이션)

...odhello hjk96 jiminkang illluck jisui jinbyungwon boomshark sweetpapaccodron mayjudy kimegggg glory7 cov-jeong kindbreeze epitt92...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weetpap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말 그대로 떡볶이에 문어가 통째로.....ㄷㄷ
이게 제주도의 스케일인가요 ㅋㅋㅋ

그러게요 ㅎㅎ 문어한마리가 퐁당 들어있어서 놀랐네요 저도 ㅎㅎ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음.. 음식사진은 위에 딸랑 하나??????????
제주 맛집 사진들 빨리 더 올려!!!

옳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기다려봐용ㅋㅋㅋ
좀더 올려줄게

우와, 여기 분위기 너무 좋은데요?

ㅎㅎㅎㅎ 저도 분위기에 놀랐습니다 날씨만 좀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떡보다 문어가 더 많네요. 맛날듯...ㅎㅎ

ㅋㅋㅋㅋㅋ맛은 뭐 평범했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ㅋㅋㅋ

이름이 딱 맘에 드네요 ㅎㅎㅎ
분식집 같지도 않고
실내도 이쁘네요

날씨만 좋다면 밖에서 먹고 싶은곳이네요

1등 추카추카~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ㅎㅎㅎ

고맙습니다 ㅎㅎㅎ

와~~~ 제주에 가게 된다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비주얼은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분식은 언제나 사랑이죠.ㅎㅎ

구렇죠 ㅎㅎ 어딜가나 사랑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