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잠시 쉬어갈수 있는 경주의 코도커피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지난 여름 드림이는 어린이집에 가고 우주와 이모를 데리고 경주에 다녀온 날이 있었다
한 여름이라 엄청 더웠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 ㅎㅎ 진짜 더웠다
이 날은 먹방의 날로 정해놓고 이것저것 다 사먹는 날이었다
피자도 먹고 후식도 먹고 ㅎㅎㅎ
드림이가 오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어서 시간이 너무나 부족했다
그래도 이것만 먹고 가자면서 들른 곳이 코도커피이다

코도커피1.jpeg

황리단길에서 대릉원 옆 길을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곳이다
전에 왔을때는 공사중이었던거 같은데 언젠지 모르게 오픈을 했네...아닌가 아님 말고

코도커피2.jpeg

밖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었지만 어차피 테이크 아웃 할거라 사진만 찍고 ㅎㅎ

코도커피5.jpeg

내부는 아담하다 ㅎ
자리가 두세자리 밖에 없다
스노우 어플로 배경을 날려버렸다 ㅎㅎ
초상권은 지켜줘야 하니까

코도커피7.jpeg

커피 내리는 곳이 생각보다 좁다
이곳에서 어찌 두세명이 커피를 내리는지 ㅎㅎ 답답할거 같은데

코도커피6.jpeg

코도커피의 메뉴판
커피의 맛은 어딜 가나 마셔볼수 있는 그런 맛이다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흔한맛
뭐 내가 풍미를 느낀다거나 그렇지는 못해서 그럴수도 있고...입이 예민하지 않아서 ㅎㅎ
잠시 쉬어갈수 있는 그런 카페인듯 하다


맛집정보

코도커피

score

대한민국 Gyeongsangbuk-do, Gyeongju-si, Hwangnam-dong, 254


[테이스팀]잠시 쉬어갈수 있는 경주의 코도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Gyeongsangbuk-do, Gyeongju-si, Hwangnam-dong, 2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weetpap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사실 커피맛이 뭐 다 비슷하지 않나요?ㅎㅎ

한옥에서 먹는 커피맛은 왠지 더 좋을듯해요 ㅎ

날씨가 어제까지만 해도 좀 더웠는데 오늘 아침 기온이 뚝~~
이제 아이스 아메리카노 잠시 안녕해야 할듯...
마지막 메뉴 수정과 눈에 띄네요. 잘 파는곳이 없는데...^^

먹방의 날 마무리로 커피마시며 쉬는거 좋네요 ㅎ

커피가 맛있어야 또 가는데,...커피숍은 많으니께 다른데 가야겠군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91 which ranks you at #70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