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人 16만원 스시 오마카세. 신사동-스시코마츠(142 dollar per person Sushi Omakase. Sinsa-dong - Sushi Komatsu)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 8. 7.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오늘은 스시 오마카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마카세(おまかせ)란?
[요리](음식점 등에서) 주방장 특선; 주문할 음식을 가게의 주방장에게 일임하는 것.
주방장이 손님과 소통하면서 그날 그날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내어주는 거에요.



가격은...... 좀 있습니다.
1人당 16만원이더군요. 런치는 반절 가격인 8만원이고
디너 가격은 16만원이에요.



그럼 같이 먹으러 가보실까요!!!



출발.gif




※이 포스팅은 대부분 움짤로 구성, 어지러움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간판.png



신사동에 위치한 스시코마츠입니다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5길 7-10



분위기짱.gif



크으~~ 분위기 좋습니다.



에피타이저.png



앉자마자 에피타저로 단호박스프와 건두부무침을 먹었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군 뒤 본격적으로 스시를 내어주십니다!



농어.gif



복숭아와 스미소(된장+식초)소스를 곁들어 먹는 농어회 입니다(영상엔 도미라고 소개해놨는데 농어였네요ㅠㅠ).



농어눈번쩍.gif



와.. 먹자마자 눈이 번쩍 뜨이는 맛입니다.
복숭아와 회를 같이 먹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아주 잘 어울립니다.



전복.png



다음은 전복.



차원다른전복.gif



집에서 엄마가 전복 많이 쪄 주셨는데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엄마 미안..)
전복의 질도 좋았겠지만 한번 잠깐 삶고 끓는 물에 살짝 데친건지..
정말 처음 느껴보는 전복의 질감이었습니다.
최고..........



다음은 엔가와.
광어 지느러미살 입니다.



엔가와.gif



먹기 좋게 잘 펴준 다음 불로 겉면을 살짝 토치해 줍니다.



엔가와.png



엔가와기절.gif



맛있어서 기절할 뻔..
원래 지느러미살이 고소하잖아요?
불로 한번 토치해주니까 불향이 확 나면서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 정말 예술입니다.



참치 뱃살도 먹어봅니다.
손으로 집어 먹어보라고 하시네요.



참치손.gif



어찌하쓰까잉........
전 지금까지 참치집에가서 무얼 먹어던 걸까요..
정녕 참치를 먹었던게 맞을까요.
참치 뱃살은 위치마다 맛이 오묘하게 다른데 일본인이 좋아하는 뱃살 부위, 한국인이 좋아하는 뱃살 부위가 있다고하네요.
일본인이 선호하는 뱃살은 좀 더 부드럽고 고소했고,
한국인이 선호하는 뱃살은 식감이 더 살아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전 전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IMG_9297.jpg



한치가 나왔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한치광대.gif



올라가는 광대를 내릴 방법이 없습니다..
맛있습니다.



어린돔.png



이건 어린돔이라고 하는데 이 살이 생선 한마리에서 나오는 전부라고 합니다.



대박.gif



그냥 대박입니다. 보통놈이 아니네요.



생우니단새우.png



생우니와 새우예요.
우니는 옛~~날에 횟집에서 한번 먹었던 기억이 있는게 다인데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생우니우와.gif



우와ㅇㅅㅇ
이거.. 우니가 아니고 치즈인가요?
뭐 이렇게 고소하니 맛있죠;
눈 감고 먹으면 치즈라고 해도 믿을 듯 해요.



우니.gif



우니 군함도 참 맛있습니다.



고등어초밥.gif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고등어 봉초밥.
저는 고등어를 별로 안 좋아해요.



고등어그냥그래.gif



그래서 그런지 그냥저냥 그랬습니당..하핳



후식으로 다마고, 푸딩, 바질 아이스크림까지 나왔어요.
아이스크림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별 기대 안했는데 이게 웬걸.. 너무 맛있었습니다.)



끝.png






가격이 쎄서
초밥 먹고 싶은거 10번 참았다가 여기 다시 가겠습니다!!!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제가 먹은 것 전부를 포스팅 하지는 않았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음식을 먹는 내내 대접 받는 느낌(?)도 너무 좋았구요.
오마카세가 원래 그렇다지만 재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친절함도 감동이었습니다.
특별한 날 한번 방문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이상 스시 오마카세 후기였습니다 :)
더 자세한 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많이들 보러 와주세요.
구독(+알람설정)과 좋아요도 해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More detailed images are below. Please come to see a lot.
Subscription (+ alarm setting) and Iike if you also like it ♥



Sort:  

서리우님이 준 샹크스도 이런 말을 자주하죠!
オレに任せてくれないか?
나에게 맡겨주지 않을래?
구루메텐와 서리우니 마카세테 쿠레나이카?
맛집은 서리우에게 맡겨주지 않을래?

근데 비싼걸 드셨는데 치킨값만 드려서 죄송하네유

아후 아닙니다!
너무 못해드려서 제가 더 죄송하죠.
오늘 홈레코딩 장비를 구입했는데 적응을 좀 한 뒤 티미태미 테마곡이 더 퀄리티 있게 나온다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Looks yummy and you looks so exited! @swsw3073

I was so happy to eat really .. :D

ㄷㄷ 가격이....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오늘도 ㅋㅋㅋㅋ

근데 움짤은 어찌 올리시나요ㅠㅠ 저는 안되던데

네이버에 gifcam 이라고 검색하시면 움짤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 움짤 gifcam으로 했어용.
폰 어플로는 gif Forge도 좋아요! 제가 아이폰이라 안드로이드에도 있을진 모르겠어요 :)

아..점심 먹었는데 침 나오네요...

코드님 침샘을 폭발시켜라,
미션 클리어. 후후

오와 16만원짜리라니 ㅋㅋ 눈 커지는 짤에서 맛이 느껴지네요.
참치회는 정말 비싼데서 먹어보면 그 담부터는 다른 참치회는 먹고 싶지도 않죠! 그게 뭐 참치랑 비슷한 다랑어과를 그냥 참치라고 하고 판다나 ㅋㅋ

아 다랑어과.. ㅇㅅㅇ!!
참치가 저 뱃살 부위 말고 다른 부위는 타 참치집에서 먹었던거랑 비슷한 것 같았어요. 저 날 먹어본 참치 중에선 저 뱃살 부위만 맛있었다능!!

눈이 번쩍 하는 서리우님 꾸밈 없는 모습을 보니 어떤 맛일지 상상이 갑니다!!! ^^

눈알이 튀어나오게 맛있는 맛........!! >.<

엄지척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wsw3073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표정이 대박이네요~ ㅎㅎ 얼마나 맛있으면...
가격도 대박~ 이맛에 길드려지면 집안 거들날까 못갈것 같아요! ㅋㅋㅋㅋ

네 길들여지면 안돼요.. 그래서 지금 그 맛을 잊으려 노력중입니다.. 하핳후ㅜㅜㅜㅜ

점점 발전하는 서우먹방...
근데 이번엔 도저히 따라갈수 없는 곳입니다 넘 비싸😂 근데도 먹어보고싶어요.....

이번년도에 먹어 봤으니.......... 돈 모아서 내년에 먹으러 갈거야....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