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호.. 다른 것도 맛있어보이지만 아보카도 밥이 특히나 궁금하네요 과연 무슨맛일지^^

삶은 감자는 아닙니다...........

3명이서 드시기엔, 양이 많아보이네요 ^^

두명이서 먹었쑵니당 ㅇㅅㅇ............하하핳ㅎ

고수를 몰라뵙고..죄송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스팀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맞아요. 맛있는 거 먹었을 때의 행복감 .......!!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wsw307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와아 메뉴들이 다 화려하고 먹음직스러워보여요!!
맛도 다 평타 이상이었나봐요 ㅎㅎ

네 굳굳!! 먹으면서도 아 맛있따~ 맛시따~~ 하면서 먹은..ㅋㅋㅋㅋ

하악 아보카도 밥은 사진은 봐서 알았는데 저 해산물 떡복이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샤로수길에 요즘 가게가 엄청 많아졌다라구용! 역시 먹스팀은 서우스팀

웅 진짜 다른 곳 온 줄 ㅇㅅㅇ..
망원동 티라미수도 생겼어!!
디저트로 먹고 오려 했는데 못 먹었어....... 가서 먹어줘

앜....아보카도!!!! 리우님 정도의 먹심이면 저정도는 혼밥이겠는데엽? 호오.....맛있겠당.....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혼밥.. 먹을 의사 있습니다. (근데 너무 멀어서 패스ㅠㅠ)

네?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3그릇을 혼밥 먹을 의사가 있다구염? 오호.........디라이브로 먹방가나염?+_+

디라이브 참 좋아하시는 듯..!
먼저 도전해보심이 어떨까요 ㅇㅅㅇ?

D를 보면....저의 탈중앙화가 된 몸매와 비슷해서 친근함이 느껴져염 ㅋㅋㅋ 차마...도전은...노노..ㅋㅋㅋ여러분의 안구는 소중합니다!

우리의 안구는 소중하니깐요 :)
뉴비존님도 양심이 있으신 분이었..ㄱ...!
칭찬해.~.~

칭찬해 앞에 골뱅이 하나 붙이시졉? 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도 칭찬은 아닌 것 같아서 ㅠㅠ 죄송해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4인분 정도로 짐작했는데, 2분이 클린하게 클리어 하셨군요! ^-^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은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ㅎㅎ

이 집은 한박스테이크를 주력으로 하는 집인데
난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이 더 맛나더랑..ㅋㅋㅋ
함박은 다 거기서 거긴 것 같엉 ㅠㅠ

함박 스테이크 맛집도 찾아주세요!ㅋㅋㅋ

풀보띵 때릭감!!돠

때릭감!!돠?
지젤어(語)인가요??

해석 : 풀보팅 때릴 각입니다!!

ㅋㅋㅋㅋ 정말로 때릴수도...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