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검색은 이제 테이스팀에서-타이 음식점 abamboo를 검증하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테이스팀에서 ‘8%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이라는 이벤트를 하네요.
그래서 이 기회에 집 가까운 곳의 맛집을 찾아 검증(?)를 하기로 했네요.
일단 우리 스티미언들이 간 곳을 찾아야 했기에 검색을 하니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8%.jpg

그래서 ‘이주의 맛집’ 카테고리를 찾아보니 44개의 맛집이 검색되네요.

해운대.jpg

44개 맛집 중 제일 구미가 당기는 @dobdirection님이 포스팅한 곳인 태국요리 음식점 어밤부(Abomboo)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포스팅 내용을 한 번 읽어 보니 딱 좋네요.

어밤부.jpg

그래서 아내와 막내딸을 데리고 맛집 검증하러 갔네요.
들어가는 입구가 상당히 분위기가 있습니다. 일단 기대감이 증폭하네요.

입구.jpg

잠시 기다리는 사이 인테리어 구경을 하는데 주인장의 세심한 배려가 보이네요.
식사들어가기 전 손 씻을 곳을 이렇게 만들어 놓았네요.

수전.jpg

안으로 들어가니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는데 잠깐 기다렸다가 야외 테이블에 앉잤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송정해수욕장의 야경이 정말 좋네요.
게다가 천정이 대나무(벰부)로 되어 있어 완전 태국에 온 기분이 듭니다.

야외.jpg

주문서를 받아보니 역시 태국 음식이라 가격이 제법 합니다.

메뉴판.jpg

모든 것을 다 먹고 싶었지만 우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뿌팟퐁커리를 먼저 시켰네요. 둘 째 녀석은 고기가 들어가 있는 꺼무양&까이를 시켰습니다.
참고로 태국어로 뿌는 게, 무양은 돼지, 까이는 닭이라고 합니다.
30분을 넘게 기다리는데 주변 경치가 좋아서 그런지 전혀 지루하지는 않았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꺼무양&까이가 먼저 나왔는데 둘째 녀석 거의 전투적으로 먹어댑니다. 연신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오늘 아빠 점수 많이 올렸습니다.

무양.jpg

저도 한 점 입에 넣었는데 와우~~~ 정말 맛있습니다. 아쉬운 건 양이 좀 적네요.
이어서 나온 뿌팟퐁커리~!

커리.jpg

이 집의 뿌팟퐁커리는 모양이 특이합니다. 계란찜같은 것을 뿌팟퐁커리와 같이 주네요. 색다른 맛입니다. 맛도 좋네요.
그렇지만 아쉬운 것 뿌(게)의 크기가 작습니다. 몇 개 먹으니 금방 사라지네요.
솔직히 뿌팟퐁커리의 맛은 다른 태국음식점인 생어거스틴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이집을 평하자면 평균이상은 된다. 분위기 하나는 그 어떤 태국 음식점보다도 뛰어나다. 직원도 친절한 편이고 맛도 그런대로 맛있다.
그러나 뿌팟퐁커리를 먹으려면 전 생어거스틴으로 가겠습니다.

이상 @dobdirection님이 포스팅한 곳인 태국요리 음식점 어밤부(Abomboo)의 검증을 마칩니다.

구분선_반지.png

테이스팀의 맛집 자료가 갈수록 쌓여가고 있습니다. 조만간 맛집 검색을 할 때는 테이스팀을 찾는 것이 생활화되길 기대합니다. 아직은 검색기능이 미흡하지만 조금만 보완하면 성공적인 스팀잇의 서드파티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맛집 검색은 테이스팀에서~~~

상호 : 어밤부(abamboo)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송정광어골로 1층 어밤부 어밤부(A bam boo)


맛집정보

abamboo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송정광어골로 87 1층 어밤부


맛집 검색은 이제 테이스팀에서-타이 음식점 abamboo를 검증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와웅!!! 이글을 테이스팀 사장님이 보셔야 하는데!!!ㅎㅎ 제대로 검증하시고 오셨군요!! 검색하는 사소한 부분까지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테이스팀이 흥해야죠.ㅎㅎ

검증 짱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제대로 검증해야 맛집을 알릴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제대로 검증하셨네유. 좋은 건 좋다, 아쉬운 건 아쉽다..
검증 시스템 재밌네유 ~

테이스팀이 원하는 것이 이런 것이 아닐까요?

8% 검증단 이란게 생겼군요~! 저도 한번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네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보팅이 어마어마해요.

뿌양 까이 다 좋아해요 ㅎㅎ
좋은하루되셔요 롱다리님~~^^

고기는 다 맛있죠.ㅎㅎ

저도 내일은 맛집 검증하러 가보려고 검색 중입니다. ㅎㅎ

ㅎㅎ 검증하시고 포스팅 꼭 하세요. 보팅이 정말 많네요.

검증을 마치셨다니..
후덜덜 ㅋㅋㅋ

테이스팀은 신중히 올려야겠습니다 ^-^

반님 포스팅은 이미 검증된 것 아닙니까? ㅎㅎ
믿고 보고 반님 포스팅입니다.

오오~ 해운대 놀러가면 저도 꼭 가봐야겠어요~

날 더운 날에 가면 더욱 태국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팀잇은 노출도 높은 블로거를 이용한 광고가 안되는 플랫폼입니다 (다운보팅 들어올겁니다, 저라면 합니다)

이게 계속 쌓이면 진짜 괜찮을듯 힙니다

광고성 맛집이 아니라 진정한 맛집을 찾기위해 테이스팀을 보러 오는 사용자가 늘 걸 기대해 봅니다.
맛집 검색은 테이스팀에서~~~~

이거 거짓으로 맛집 알리려다 큰일 나겠어요 이제^^:

스팀 고래의 꿈.jpg

글쵸. 거짓으로 올렸다가는 검증시스템에 확 걸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