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송 - 돈카츠와 우동 국물이 끝내줘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짧게 쓰는 테이스팀이라 핵심만 쓸게요.

주방장님이 호텔 요리사였다고 하는데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특히 돈까스는 일본에서 먹어 본 맛이더라구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아요.

20181002_192517.jpg

우동 국물맛이 정말로 좋아요.
20181002_192507.jpg

물회도 맛있습니다.

물회.jpg

상호 : 흑송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73 1


맛집정보

흑송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443-3


흑송 - 돈카츠와 우동 국물이 끝내줘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흐으흥 ~ 맛나 보여요~

돈까스랑 우동국물 정말 일품입니다 .

꺄아아아~앙~!
모두 냠~냠~냠
특히 돈가스 제일 마니 땡깁니드앙~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돈까스 정말 맛있어요.~

부산국제영화제 연차휴가 올리고
휴가바로 전에 파견 근무지 업무담당자 본인 책임 회피 갑질 협력업체 전가 행위로 퇴사통보 받아서
완전 무산되었어요...ㅠㅠ
관련 사연들은 너무나 개인적인 사항이라
포스팅으로 올리진 못했으나...

맛집 소개해주셔 감사드리며
향후 부산 가면 꼭 찾아가 맛봐야겠어용~!

북마크 뙇 했지용~!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tailcoc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44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물회를 보니 추워졌어염 ㅋㅋㅋ
저두 어서 나가서 먹어야겠네염 배고파염

ㅎㅎ 벌써 추워지다니..
맛난 식사 하세요~~~~

너무 깔끔하니 최고네요
즐거운 한글날되세요

음식이 정갈하고 맛도 정말 좋아요.

깔끔하니 먹기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혼자먹기 좋은음식같아요 ㅋㅋ

낯에는 바다를 보며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시원한 국물스럽게 보입니다 ㅎㅎㅎ
우동국물을 후르르륵 ////ㅋㅋㅋ

국물맛 최고입니다. 정말로...

돈까스집에서 물회도 팔다니~
셋다 맛있어보이네용 흑흑 ^^

솔직히 물회는 예전에 포스팅한 명품물회가 훨씬 맛있습니다.

돈가스와 우동 파는 집인데 물회라니~!!

물회 완전 좋아합니다~

이집은 일식전문점입니다. 물회도 팔긴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물회는 물회전문점으로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