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life#10. 달달한 살이 오동통! 제주 ‘동문올레수산’의 딱새우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talkative-bk 입니다.^^

혼저옵서예~~~
급 제주행을 결정!!ㅋㅋ 지금 저는 제주입니다ㅎㅎ

목요일 저녁 8시 비행기를 타고 9시에 도착했어요~
저녁 늦게 도착했지만 맛있는 건 먹어야죠~ㅎㅎ

제주 동문재래시장에 ‘올레수산’에 갔어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14길 10)
짐 찾느라 9시반에 공항에서 나왔는데
올레수산은 22:00까지 영업!!!!

부리나케 택시를 타고 숙소에 가서 짐을 내리고
동문재래시장으로 갔어요ㅋㅋㅋ 긴박함ㅋㅋ

거의 마감 10분 전에 도착했는데
올레수산은 환하게 불이 켜져있고
마지막 할인하더라구요ㄹㅎㅎ

딱새우회ㅠㅠ 꼬리부분을 잡고 빨아들이면 살만 쏙 나와요!ㅎㅎ

광어회와 00회..ㅋ 무슨 회인지 못 듣고 먹었어요ㅋㅋ 그냥 급했음ㅋㅋㅋㅋ

이렇게 딱새우랑 생선회 두접시 15,000원에 먹었습니다ㅎㅎㅎ

딱새우ㅠㅠ 진짜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달달한 살!ㅎㅎㅎ 마감 전에 급히 가서 산 보람이 있었네요ㅎㅎ

그리고 동문재래시장은 야시장을 18:00-24:00 운영해서 야시장 구경도 했어요~

태국식 돼지고기꼬치 ‘무삥’! 단짠단짠 양념갈비맛 나요ㅎㅎ

감귤마늘맛 닭강정! 달짝지근한 마늘향나는 닭강정인데 거기에 감귤맛이 또 나요!ㅎㅎ 제주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닭강정이라 겟!

제주 먹방여행 시작합니다ㅎㅎㅎ

맛집정보

올레수산

scor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새우살이 통통~한것이 맛나보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시 이도이동 이도이동 1008-1번지 제주시 제주특별자치도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alkative-b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