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테이스팀은 없었다. - 동명대학교 학식입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20190410_235006268_02.jpg

안녕하세요

동명대학교 제3기 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타나마 입니다 :)

테이스팀에 재미를 붙이긴 했는데 학생이다 보니 밥먹는곳이 주로 학교 식당인 경우가 많아요.

테이스팀에서 학식리뷰는 못본거 같아서 제가 도전 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

.

.

.

.

저희 학교 학식은 3500원부터 시작해요.

보통 정식과 라면 정식이 3500원이고 4000원은 돈까스, 일미요리 등이 있는데요.

이날은 돈까스 덮밥을 먹었답니다.

.

.

.

.

.

KakaoTalk_20190410_235006268_01.jpg

가격은 4천원이에요

학식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 같아요.

밖에 나가서 먹으면 왔다갔다하고 기다리는 시간 하면 거의 1시간이 소요 되는데 학식을 먹으면 20분이 채 걸리지 않는것 같아요.

음식도 금방 나오구요

.

.

.

.

.

식당 이모가 예전에 식판을 정리하고 계시는걸 봤어요.

당시 제가 주문한게 나오기 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있어서 같이 식판 정리를 도와드렸어요

그런데 이모가 말씀하시길 이 학교와서 식판 정리하는걸 도와준 두번째 학생이라고 하셨어요.

그 이후로 항상 저에게 뭐든지 챙겨주려고 하세요.

그리고 저는 누구에게든 인사를 습관처럼 하고 다녀요

식당 이모에게도 잘하고 영양사 선생님께도 인사를 해요

그러다 보니 식당에서 저를 알아보시고 저에게는 항상 밥을 많이 주신답니다.

한번은 밥을 너무 많이 펐다고 다 먹을 수 있냐고 물어본적이 있었어요.

그럴때는 "네 물론이죠 ㅎ다 먹고 검사받으러 올게요~~" 라고 말하곤 해요 ㅎㅎ

양이 얼마가 되든 전 다먹을 자신이 있거든요.

.

.

.

.

.

오늘은 저희학교 학식을 소개하는 첫 테이스팀 이었어요.

학식으로 테이스팀 올릴거라는 생각은 안하고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다음에는 조금 더 고퀄리티로 도전해보겠습니다.

병원 실습가면 병원밥으로..... 는 하면 안되겠죠 :)

감사합니다 !


맛집정보

동명대학교학식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용당동


지금까지 이런 테이스팀은 없었다. - 동명대학교 학식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ancel

테이스팀은 나만의 맛집 미슐랭 가이드를 만드는 곳입니다.
대학교 학식은 테이스팀의 취지와 맞지 않아 보팅 취소 처리 되었습니다.

ㅠㅠ 아쉽네요 학식은 그냥 일기형식으로 쓰겠습니다 :)

학식은 혼자먹어도 부담없다는 점이 장점인것 같아요 ^^

혼자 먹어도 안부끄럽고 편하죠 ㅎ

뭔가 허전한 느낌이 많이 나는 학식이네요

양은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지요 ㅎ

가성비 대박👍

벤티님 ㅎ 가성비로 학식 만한게 없죠. 시간 절약되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시간과 돈을 아낄 수 있는 학식
카레돈까스는 괜찮아보이는데 국물이 없어 뭔가 아쉽네요

그건 좀 아쉽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anam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용당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