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life] 일산 킨텍스 다녀왔어요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thanks-girl입니다 :)
다들 즐거운 화요일 오전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는 중간에 현충일이 있어서
조금 더 일주일이 빨리 갈것 같아요.
다들 오늘 하루 힘내시길 바래요 ^^

지난주말에는 신랑이 바빠서
저는 집에만 콕 박혀있을줄 알았는데...

일요일에는 다행히 일을 나가지 않는다고 해서
신랑과 함께 벼르고 벼르던 일산 킨텍스 베이비페어를 다녀왔어요 :)

일산킨텍스.JPG

날은 또 왜이리 더운지...ㅎㅎ
정말 찜통 더위라는 말이 딱이었어요!
사람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1전시장 주차장에는 대지도 못하고,
2전시장 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출발~

맘앤베이비.JPG

저희가 간곳은 맘앤베이비 박람회에요.
사전에 회원가입을 하고 접수를 해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5000원의 입장료가!!

처음으로 베이비페어라는 곳을 가보니,
뭔가 더 실감이 나면서도,
이상야리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사람들도 많고,
넓기도 엄청 넓어서
다니는데 배도 뭉치고 막 그랬네요 ㅜ.ㅜ

점심은 제2전시장에 있는 '본우리반상'이라는
한식 레스토랑에서 했어요 :)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408

음식메뉴.JPG

사람이 많은 주말이라서
'오늘의 메뉴'만 가능했어요.
오늘의 메뉴에는 육개장, 소고기비빔밥, 설렁탕, 냉면 등 8개의 메뉴 중에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소고기비빔밥으로,
신랑은 비빔냉면으로 후회없는 선택이 되길 바라며,
기다렸어요 ㅎㅎ

비빔밥 전체.JPG

이것은 제가 시킨 소고기비빔밥이에요..ㅎㅎ
비빔밥이 다 거기서 거기지
생각했는데........
제가 먹은 비빔밥 중에 손꼽히는 맛이었어요.
양념장을 넣어서 쓱쓱 비벼먹으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

비빔밥 큰사진.JPG

알차게 들어있어요..ㅎㅎ
비빔밥은 먹으면 항상 너무너무 배불렀는데..
요즘 먹어도 배가고픈 저는
싹싹 긁어먹고나서도 배가 안부르더라구요..ㅎㅎ
신기방기;;

냉면 전체.JPG

신랑이 시킨 비빔냉면이에요.
이것도 그냥 비빔냉면이 거기거 거기겠거니 했는데
이것도 손꼽히게 맛났어요 :)
일산 킨텍스에서 맛집을 만날줄이야!!!

비빔냉면.JPG

양념장을 제대로 만드신듯해요 :)
내꺼만 먹기에는 모자라서....
신랑꺼 많이 뺏어먹었어요 ㅜㅜ

돼지가 된듯해요 하하핫;;

이렇게 주말의 하루도 알차게 보내고 왔답니다.
킨텍스 놀러가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드실만한 음식점으로 추천! 합니닷!

다들 점심도 맛나게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맛집정보

본우리반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40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베페에서 득템하셨나요?^^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조심조심 다니셔야해요~!!^^

유모차가 너무너무 사고팠으나...ㅎㅎ
이번달에 지출이 너무 커서........애낳고 천천히 사려구요 ㅠㅠㅋㅋ
자질구리한거 쫌 샀어용 ㅋㅋ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겠어요..

맛나요 맛나 ㅠㅠㅠ 흑흑

아~~배고파서 밥 먹으러 가야겠어요.
소고기비빔밥 고추장 넣고 쓱쓱싹싹 비벼먹으면 정말 맛 있겠어요^^

저도 이제 곧....밥을 먹으러...ㅎㅎ
저녁시간이 곧이네요...ㅜㅜ
시원한 물냉도 땡겨요!!!

점심을 먹었는데 또 배가 고파옵니다.

우리의 배는 왜이리 소화력이 좋은걸까요?? ㅠㅠㅠ
살찌는데 안되는데...말이쥬 ㅠ

동해번쩍 서해번쩍 ㅋㅋ 진짜 멀리 잘돌아다니시는것같아요 땡스걸님 ๑′ᴗ‵๑

ㅋㅋㅋㅋㅋ그런가용? 이제는...너무 돌아다닐수....없는거쥬 ㅠㅠㅋㅋㅋ

쓱쓱 비벼 먹으면 맛있는 두가지 !!! 소고기 비빔밥과 비빔 냉면 !!
지금 넘나 먹고 싶은 비쥬얼 입니다. ㅎ

비냉도 맛나더라구요..ㅎㅎ 역시 비벼먹는것은
양념장이 맛나야 하는거 같아요!!!

비빔밥은 고추장이 생명이죠!!

마자요 아무리 좋은 재료를 넣었어도 양념장이 맛없으믄 말짱 도루묵~!!!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gir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넵@@@ 감사합니당:)

킨텍스는 오래전에 슈퍼카들 박람회?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치매인가..... 아무튼 그런거 보러 서울에서 지하철 타고 가는데 너무 멀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