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맛집에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평소 줄서서 먹는다고 들었지만, 시간을 잘 피해서 가서 여유롭게 먹으러 갔어요. 한여름에 오면 정말 더울것 같아요. 가게는 좀 작은 편인데 탁자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사람이 많으면 복잡할것 같네요. 그래도 떡볶이가 맛있으니 저는 다음에 또 오고 싶습니다.

떡.PNG

즉석떡.PNG
마복림 떡볶이를 먹어보았어여. 평소 먹어봤던 즉석떡볶이랑은 약간 맛이 달랐어요! 춘장이 들어간다고 들었었는데 달콤하고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만두도 약간 불은상태로 먹으니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3.PNG
떡볶이도 다먹고 볶음밥까지 비벼먹었어요. 양념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저는 밥보다는 떡볶이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마복림 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1동 다산로35길 5


떡볶이 맛집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wicejjangjj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