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중식 한상 차림!!"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8874.jpeg

Photo by tworld

#1. 기본정보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 전화 번호 : 02-305-5999
  • 영업 시간 :
    평일 07:30 - 21:00
    토요일 11:00 - 15:00

#2. 가게 분위기

qpdlwld_1.gif

한상차림이 눈에 가 들어가게 된 중국집.
과연 맛있을까요?? 한상차림이 가성비가 좋은 걸까요??

#3. 메뉴판

qpdlwld_2.gif

저희는 한상차림을 시켰는데....
아무도 시키질 않네요 ㅎㅎㅎ

#4. 맛있는 음식

IMG_8868.jpeg

시켜놓고ㅡ 기다려 봅니다 !!

qpdlwld_3.gif

짜장 한상차림,
음... 양이 정말 어마 어마 합니다.
볶음밥 짜장면 탕수육 군만두 샐러드 짬뽕 국물

머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

IMG_8873.jpeg

짜장에는 매콤하게 고춧가루를 뿌려서 신나게 먹어 보면 ...

양이 많아서 만족 하는건지 모르겠으나 맛은 평범 하네요 ㅎㅎ
양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 맛 점수 : 💖💖💖
  • 서비스 : 💖💖💖

#베이징웍 #베이징 #짜장면 #볶음밥 #탕수육 #한상차림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맛집정보

베이징웍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 396


[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중식 한상 차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tworld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정성스런 포스팅이 남다르네요

아닙니다.. 저도 잘 못합니다 ^^ 그냥 꾸준히 할 뿐입니다. ㅎ

후기 잘 보았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와우 엄청 푸짐하네요 ^^

1.5인분은 족히 되는 것 같습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네요!! 역시 짜장엔 고춧가루 듬뿍 뿌려줘야죠ㅎ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짜장면 느낄할수 있어서 고춧가루를 팍팍 쳐서 드시네요 ^^

ㅎㅎㅎ 고추가루를 팍팍 쳐야지요 !! ㅎ

포스팅 구성 너무 좋아요~
저도 이렇게 하고 싶어용 ~~!! ㅎㅎ

다 맛있을거 같아요

저 보다 더 잘 하시면서 그러시면 안됩니다 !!

상차림이 깔끔하네요. 짜장면에는 역시 고춧가루죠ㅎㅎ

정성된 포스팅이네요~

Hi @tworl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8 which ranks you at #364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1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