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가서 빼먹으면 섭한 곳.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진짜 맛있는 김치찌개집을 알려드립니다.

동대문 을지로4가역 근처 방산시장내에 있는 곳입니다.

제가 동대문시장에 갈 때면 항상 생각나는 곳이기도 하고,
자주 애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기줄에 치이기 싫어서 허겁지겁 들어가느라
입구사진은 네이버를 통하여 보시기를..


은주정

서울 중구 창경궁로8길 32

이곳은 김치찌개에 고기가 엄청 많은 곳으로 유명한데
여기도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이더군요.

점심시간 잘못 맞춰서 가면 대기줄이 엄청 깁니다..


여기 메뉴는 점심시간에노는 오롯이 김치찌개.
그것도 쌈싸먹는 김치찌개..


"이모 여기 김치찌개 주세요"


여기도 양은냄비.. 요즘 양은냄비가 저랑 잘 맞나봅니다.
소박한 반찬들이 나오고,

여기서는 이모님들이 끓을 때까지 밥도 안줍니다.. 참고하세요;;

이유는 생고기가 들어가기 때문인데. 어느정도 익힌거 같은데도 기다리랍니다.


그저 양은냄비만 뚫어져라 보고 있습니다.
아마 저 양은냄비 구멍났을지도 =.=a


이모님이 왔다갔다 하면서 익은지 확인해주시고
요리조리 잘 뒤집어 주십니다.

드시는 분들께서는 잘 기다렸다가
넘칠때 살짝 불조절만 해주시면 됩니다.



대략 10쯤 있어야 고기가 다 익었다고 밥을 내어주시는데
밥이나오면 먹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확실히 김치찌개는 좀 푹 끓여줘야
김치에서 제대로 된 맛이 베어나와 맛을 한층 더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진짜 고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괜히 쌈싸먹는 김치찌개가 아니거든요.

고기만 많이들어서 가성비만 좋은거 아닐까 하겠지만
한번 드셔보시면
일부로라도 찾게 되는 곳입니다.

혹시나 근처에 계신분 혹은 동대문 가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맛집정보

은주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주교동 창경궁로8길 32


동대문가서 빼먹으면 섭한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김치찌개 겁나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찌개는 저렇게 우러나와야 맛있는데 ㅋㅋ
광주도 저런 김치찌개 맛집좀 찾아봐야겠어요

ㅋㅋ 맞어요 저렇게 좀 고기랑 김치에서 국물이 우러나와야 끝내주지요~ㅎㅎ 광주도 맛집 많자나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uk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김치찌개 진짜 좋아하는데 ㅜㅜ

캬.. 김치찌개 좋아하시면 꼭 한번 가보셔야합니다(?)
제 아는 지인분도 이번에 상암동쪽에 김치찌개집을 낸다고 하던데
꼭 가보고 맛있으면 글 올리도록 할게요.
아는사람이라도 냉정한평가..ㅋㅋ

안녕하세요 ukk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김치찌게보고 와 고기진짜 많다 이랬는데.. 마지막사진에 얼핏보이는 밥의 양이..? ㅋㅋㅋ

여기 밥도 엄청나게 줍니다...ㅋㅋㅋㅋ
모자라면 더 주기도하구요..
쌈까지 싸먹으면서 먹으면 배터집니다..ㅋㅋㅋ
그런데도 다들어가요ㅋㅋㅋㅋ

그런데도 다들어가다니.. ㅋㅋ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ㅠㅠ 그런 맛집가면 큰일납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일주일에 한번 치팅데이쯤은 괜찮자나요~~ㅋㅋ

그러고싶은데 트레이너친구한태 맞을지도몰라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저도 트레이너 친구가 있어서 한창 열심히 했었는데
무너지는거 한순간... ㅋㅋㅋㅋ 또르르
트레이너 친구를 같이 데리고 가세요..ㅋㅋㅋㅋ

유혹하지마세요.. ㅋㅋㅋ 음식에약해요 저..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근데 정말로 꼭 한번은 가보세요.. 나중에라도!

아 꼭 가봐야겠어요!
저 김치찌개 엄청 좋아라 하는데

사리는 없나요?ㅎㅎㅎㅎ

사리가 있어요 ㅎㅎ 저는 그냥 본 맛을 즐기는 편이라 안넣긴했는데
1층에 입구 바로옆에 사리 자판기가 있습니다..?
다음에는 우동사리 넣어서 먹어보고싶긴 했어요 ㅎㅎ

전 라면사리!ㅎㅎㅎ

햄도 사서 넣어드세요! ㅋㅋ

동대문가면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 올세일님 꼭 한번 가보세요.
웬만하면 제가 글 올리는 곳은 맛 없으면 안올립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주교동 창경궁로8길 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김치찌개 일품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제가 김치찌개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는거 같아요

방산시장은 가봤는데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나중에 가실땐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