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를 찾았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손님을 만날 일이 많다보니
술자리가 매우 잦습니다.

다음 날 해장을 할 곳이 없어서
가끔 라면으로 떼우곤 했는데

드디어 해장 할만한 곳을 찾았습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 찾은 듯한..ㅋㅋ)



시골집 동태탕

서울 성동구 상원4길 6


모범음식점이라서 그런지
믿음직합니다.


다른 찜 요리들도 여러가지 있지만
상호가 시골집 동태탕 이니 동태탕에 포커스를 맞춰봅니다.


"이모 여기 동태탕 주세요"




양은냄비에 나오는 동태탕.

끓여져셔 나와서 불만 올리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반찬도 꼭 어머니가 해주시는 그런 반찬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한 끼로 든든 하고

술 마시고 난 다음 해장 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지원군을 만난 느낌입니다 'ㅁ'/


맛집정보

시골집 동태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상원4길 6


오아시스를 찾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uk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라면으로 해장하다 동태탕이면 진짜 오아시스를 찾은 기분일것 같은데요~ ㅎㅎ
해장으로 동태탕 최고죠^^

동태탕....진짜 ㅋㅋㅋ 바로 술 깰 수 있습니다.. ㅋㅋ

ㅋㅋㅋㅋ 바로 깨면 바로 한잔 더~~~~ ㅎㅎ

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술꾼으로 가는 길~

동태탕은 소주 안주로도 굳이죠^^ ㅋㅋㅋㅋ

ㅋㅋ 한잔하러가시까요

비도 오기시작하고... 이런날 그냥 들어가면 섭하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진짜... ㅠㅠ 적적합니다

캬 해장으로 딱인것 같네요

해장으로 진짜 짱..!!!! ㅋㅋㅋㅋ 눈이 번쩍 떠지는데욤..ㅋㅋ
매번 라면으로 해장하다가 이거 먹으니 완전 좋아요..ㅋㅋ

동태탕은 자고로 저런 냄비에 끓여야 진짜죠ㅋㅋㅋ 내장이랑 알이랑 이빠이 넣고 푹 끓여서 먹으면 개꿀^^

양은냄비에 끓여야 진짜 제 맛!!

해장하러 가야겠네요
컥~~
과음안했는데도 속이 아프네요ㅋ

ㅋㅋㅋ 어허~ 라떼님 과음하신거 같은데요~~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상원4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해장엔 국물이죠. 맛있어보이네요!!

해장에는 국물이죠!캬캬 ㅎㅎ

해장에 동태탕 알탕 등 만한것이 없죠 다만 다시 술땡김은 조심입니다ㅋ

ㅋㅋㅋ맞어요 ㅋㅋ 먹으면 술땡기는게 신기하죠.. 술취해서 해장하는데 술이땡김..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72 which ranks you at #398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0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동ㅌㅐ탕이 해장으로 짱짱??? 오홍 나도 이제 술마시면 이걸로 해장할래

ㅋㅋㅋㅋ 이거슨 바로 늙엇따는 증거..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