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대식가] 2019.1.10 속초 홍게라면, 아바이 순대 "고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휴가 2일차, @tvvelve와 함께 @gamcho가 일하고 있는 강원도로 놀러왔다. 감초가 일하고 있는 강원도 구석진 곳에서 일하고 있었기 때문에, 감초가 퇴근하기 전까지 잠시 속초에 들르기로 했다.

두 사람 다 음식점 찾는 것을 즐기지 않아 일단 무작정 오긴 왔는데, 뭘 먹을지 상당히 고민이 되었다. 둘 다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데 바닷가에 오니 무엇을 먹어야할지... 감초가 추천해준 아바이 마을로 가던 도중 순대 골목을 발견해 기웃거리다가 "고원"이라는 가게에 들어가게 됐다.

20190110_121244.jpg

홍게라면이 먹고 싶어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값이 비쌌다... 여행 자금이 넉넉치 않아 일단 홍게라면 2개, 아바이 순대 소자, 그리고 옥수수 막걸리를 주문했다.

옥수수 막걸리는 강원도 특산품이라고 하던데, 밤막걸리처럼 달달한 것이 술을 잘 못마시는 내 입맛에도 맞았다.

반찬도 깔끔했다. 가자미 식해로 추정되는 것과 오징어 조림, 김치 등등. 아바이 순대를 깻잎에 싸먹으니 감칠맛이 있었다.

20190110_121246.jpg

사실 먹고싶었던 것은 오징어 순대였는데 여태까지 오징어 순대를 아바이 순대로 착각하고 살아왔다... 돈이 없어 모듬순대를 먹지 못한 것이 아쉽긴 하지만, 그런대로 아바이 순대도 맛이 괜찮았다. 껍질 안에 고기와 오징어 등 해산물로 추정되는 것들이 꽉꽉 들어차있어 씹으면 온갖 음식 맛이 입 안에 사르르 퍼져나갔다.

20190110_121517.jpg

홍게라면, 사실 생각만큼 맛있지는 ㅎ... 그래도 홍게가 들어가있어 괜히 건강한 느낌이 드는 맛이었다. 평소 게를 잘 발라먹지 못해 더 돈이 아까운 느낌이었다. 게를 좋아하는 분들은 꽤 즐겁게 먹을 수 있을 라면이다.

일단 짧다면 짧은 1박 2일 속초 여행이 시작되었는데 앞으로 어떤 음식들을 먹을지 모르겠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번 이틀의 여행동안 즐기는 음식이 최후의 만찬이 되어버려서 충분히 알차게 먹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으니 열심히 탐색해봐야겠다...


맛집정보

고원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아바이마을길 11-2


[고독한 대식가] 2019.1.10 속초 홍게라면, 아바이 순대 "고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vimva님의 퀄리티 높은 <[고독한 대식가] 2019.1.10 속초 홍게라면, 아바이 순대 "고원">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라면 비주얼이 장난 아니군요! 전 순대가 더 먹고싶어요! ㅎㅎㅎ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아 라면과 순대~ 새로운 조합이네요.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vimv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갑자기 배가 고파지는 사진들이...ㅜㅜ

오호~ 빔바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서로 시간대가 안맞는건지...ㅋ
휴가시군요! 부럽습니다~
홍게라면? 놀러가서 라면이라니... 아무리 홍게가 들어갔다지만!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아바이마을길 1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빠르시군요... 아직 오늘 일정이 다 끝나지 않았는데 ... :)

ㅋㅋㅋㅋㅋ 속도가 생명이죠 :)

막상 저도 못 먹어본...... ㅎㅎ올해가 가기 전에 먹어봐야겠어요!

라면 국물이 완전 시원할거 같네요
즐거운 금요일밤되세요 ^^

오징어와 아바이를 착각하시다니~?!!
(사실 전 원조 아바이 순대도 잘 모른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