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4 길동 멘야세븐, 비벼먹는 마제 소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거주하고 있는 지역 자체가 그렇게 힙한 곳이 아니라 먹거리를 찾기가 어려운데, 동네 가게세가 싸서 그런지 작고 괜찮은 가게들이 하나 둘 늘어나고 있다.

최근 집 근처에 주변과 어울리지 않는 라멘 집 하나가 생겼다. 주변에 라멘집이 거의 없어서 기쁘면서도 맛이 어떨지 걱정스럽기도 했다. 가봐야지 벼르고 있다가 일이 바빠 한참을 못가고 있었는데, 저번 주 토요일 겨우 시간이 나서 친구와 함께 방문해봤다.

image.png

오오... 뭔가 느낌이 있는 외관이다. 흰색의 정갈한 느낌이 음식도 정갈할 것 같다는 기분이 들게한다.

image.png

사실 포스팅 용으로 방문한 것이 아니라 내부 사진이 없다는게 아쉽지만, 내부에는 바(bar)에 붙어있는 테이블이 주를 이뤘다.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겉에서 지켜볼 수 있어 신뢰가 갔다. 젊은 부부?로 추정되는 분들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처음 왔다고 하니 음식에 대해 이것저것 설명해 주었다. 기억은 잘 안나지만, 마제소바라는 것이 국물이 없는 비빔 국수 같은 것이고, 면을 다 먹고나서 밥도 비벼먹으면 맛있다는 설명이었다. 이 집의 주력 메뉴인 듯 했다.

image.png

통통한 면발, 짭짤하게 양념된 볶은 다진 고기, 잘게 썰어진 쪽파와 대파, 마늘 간 것, 육수, 거기에 화룡 정점으로 계란 노른자까지... 맛이 없을 수 없을 것 같은 조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image.png

비벼보았다. 사진을 잘 못 찍어 볼품없어 보이지만, 갖은 재료들이 훌륭하게 비벼져있고 계란 노른자가 끈적하게 코팅되어 있어 상당히 맛깔나는 모습이었다. 원래부터 면발류를 먹을 때 국물을 선호하지 않는 나로썬 별로 위화감 없이 후루룩 먹었는데, 면발은 쫄깃했고 고기가 상당히 짭짤해서 뭔가 면발에 고기반찬을 먹는 기분이 들기도 했다. 중간 중간 씹히는 다른 식재료들까지...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그런데 아뿔싸, 다 먹고 나니 사장님이 비벼먹을 밥을 주려고 했었는데 국물을 다 먹어버려 안타깝다는 것이 아닌가! 당연히 밥은 추가비용을 내야한다고 생각해서 따로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이 가게의 인심을 좀 더 신뢰했을 것을... 다음 방문 때는 밥을 꼭 비벼먹어봐야지.

여튼 개인적으로 이 가게의 총평은 별 네개! 가격은 8000원 정도로 싸지 않았지만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었다. 주변에 맛집이 없어 앞으로 자주 들르게 될 것 같다. 근처에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길...


맛집정보

멘야세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양재대로112길 45


2018.08.04 길동 멘야세븐, 비벼먹는 마제 소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비빔라면이라니~ 비주얼 최곱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양재대로112길 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v에서 본 것 같은데 어떤 프로인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최자가 자주 찾는 맛집이라고 한 것 같은데 맞을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비주얼 하나는 정말 장난아니네요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vimv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마제소바.. 맛있게 보이네요.
계란 풀어서 먹으면 진짜 맛날듯 해요 ㅎ

사진만 보아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베트남에서 먹은 면요리들이 또 생각납니다.

으앗 맛있겠다 ㅠㅠ

인심을 믿었으면 ㅜㅜ 그래도 맛나보입니다 빔바님^^
다음에는 밥까지 꼭드세요 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빔바님^^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