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매운 음식 좋아하셔도 주문 전에 다시 한번 고민해보세요 (지린성 고추짜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제가 최근에 먹어본 가장 매운 음식입니다.
이번 테이스팀 주제는 매워도 다시한번이지만 솔직히 조금 고민되는 음식입니다. 참고로 불닭볶음면 정도는 가볍게 먹는 사람입니다.

메뉴.jpg
군산의 대표 음식점, 지린성 메뉴입니다.
장사가 얼마나 잘되길래 짜장면과 짬뽕을 아침 9시 30분부터 팔까요.... 그리고 5시 마감도 정말 특이합니다. 왠만한 직장인보다 늦게 출근하고 일찍 퇴근할 것 같아요.

제가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어느정도 먹는 편이라서 당당하게 고추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주변에서 사람들이 매워서 "스읍~"하고 있었지만 개의치 않았던 것을 후회했습니다.

20180707_093858.jpg

면과 소스가 따로 나옵니다. 따로 나오는 이유가 있겠죠?? 의도를 파악하지 못하고 당당하게 다 부었습니다.

이 다음부터는 사진이 없습니다. 너어어어어어무 매워서 제정신이 아니어서 사진 찍는 것을 깜빡했습니다. 죄송합니다.

20180707_093956.jpg
짜장 소스 클로즈업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중간중간 다 청양고추인 것 같은데 보통이 아닙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정도로 도전해볼 음식이 절대 아니며 소스를 조금씩 넣어가면서 맵기를 맞추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꼭 다시 도전할건데 그때는 겸손하게 소스를 조금씩 넣을 것입니다!

20180707_093924.jpg

추가로 지린성의 "일반" 짬뽕입니다. 다행히 고추짜장을 먹기 전에 한입 먹어봤습니다. 국물은 아주 쉬원하고, 해산물이 많고 면이 아주 쫄깃했습니다. 그 다음에 고추짜장 먹고 혀가 마비돼서 무슨 맛으로 먹은지 기억이 안납니다.

참고로 지린성은 군산 대표 음식적임이기 때문에 웨이팅 하기 싫으시면 10시쯤 도착하셔야 합니다!

혹시 드셔보신 분 중에 맛있게 먹는법을 알고 계시면 공유해주세요!

주소 :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흥남동 미원로 87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reate a WORX Wallet "bootstrap.dat" File

A few weeks back, I started writing about WORX coin....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맛집정보

지린성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흥남동 미원로 87


[TASTEEM] 매운 음식 좋아하셔도 주문 전에 다시 한번 고민해보세요 (지린성 고추짜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It was very spicy. Thanks!

저 여기 군산 갔었을때 가봤는데..
고기도 크고 매워서 은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저는 너무 매웠었는데 별로 안 매웠었나요?ㅠㅎㅎ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안맵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_^;;

군산 짬뽕만 먹어봤지매운짜장은 안먹어봤는데 담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다들 혀가 얼얼하다는데... 그래도 도전^^
좋은날되세요 와바님!!
클릭사랑

감사합니다! 저와 같은 실수 하시지 마시고 꼭 소스를 조금씩 넣으시면서 맵기를 맞추세요ㅎㅎ 클릭 감사합니다!

네 담에 들려 조절해먹겠습니다^^

디클릭 순환 클릭 중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가격이좀쎄네요ㅋ

고기, 야채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긴하지만 그래도 아주 살짝 비싼편인 것 같아요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순환클릭은 뭔가요 ㅋㅋㅋㅋ

디클릭과 보팅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

항상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제 글에 댓글 달아주신거 보고 왔다가 팔로우 남기고 가여^_^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yumeya님!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ㅎㅎ

정말 일찍 출근해서 일찍 퇴근하는 중국집이네요!
주방장은 참 좋겠어요~

맞아요!ㅎㅎ 저녁에는 판매 안하는게 참 신기해요ㅎㅎ

군산에 사시는군요.
매운 음식에 도전해보고 싶은 욕구가 막 생깁니다~^^

  • 디클릭은 사랑이래요~^^ ㅎㅎ

서울 사는데 군산 놀러가서 먹은겁니다!
군산 가시면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ㅎㅎ

군산 저희 부모님 근처에 있는 가게군요.
한번도 못가봤습니다. 엄청난 대기 때문에.
근처 복성루도 마찬가지구요.
사실 왜 그렇게 긴 줄을 서 가며 먹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ㅎㅎ
아직 안 먹어봐서 그런게겠죠?
보클하고 갑니다

저도 그래서 아침 10시에 짜장면을 먹었어요ㅎㅎ
10시 조금 넘으니까 줄서기 시작됐어요.
저도 보클하러 갈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wabakore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