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프릳츠#3- 좋아하는 공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밤에는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데 항상 공덕쪽은 밤에 오게 되는 것 같아 자연스럽게 프릳츠도 밤에 오게 되는 것 같다. 계고기집에서 닭갈비를 먹고 가볍게 ㅎㅎ 빵이랑 커피를 마시러 프릳츠에 들렀다.

4E0CD784-1782-49C7-8FB0-068628B297A3.jpeg

전에 왔을 때는 날이 추워서 야외 테이블에 사람이 없었는데 이제는 날이 풀려 밖에도 사람이 꽤 앉아 있었다. 마당이라 불러야 할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었고 2층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었다. 사람이 많지 않을 때에는 실내도 괜찮지만 사람이 많을때는 소리가 웅웅거려 밖으로 나왔다. 1층, 2층 야외까지 자리가 꽤 많은데다가 밤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01C75022-494A-4D2C-B6EF-17B559CF7DE4.jpeg

밤에 커피를 마시면 잠을 잘 못자서 카페에 가도 커피를 잘 시키지는않는데 빵이 먹고 싶어서 빵 먹는김에 커피도 같이 시켜 먹었다. 이날 마신 커피가 맛있었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는데 일단 빵이 맛있고 공간이 좋고 친절해서 편한 것 같다. 프랜차이즈 커피 중에는 스타벅스를 믿고 가게 되는 것 같은데 스타벅스가 들어오지 않는 골목 곳곳에 프릳츠가 자리잡고 믿고 마시는 프릳츠가 되어 주었으면 한다.

이전 방문 포스팅
https://steemit.com/kr/@watermelon13/55q7lp
https://steemit.com/kr/@watermelon13/4bc2k-2

프릳츠 도화점 주소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맛집정보

프릳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새창로2길 17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atermelon1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지나다가 몇 번 본 곳이네요.
분위기 있어보이던데 커피맛도 좋은가보네요.

네 여기 빵도 맛있고 괜찮아요 ㅎㅎ
나중에 한 번 들러보세요

프릳츠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참 좋은곳인데~~ 집에서 멀어서 자주못가네요. 저희동네에도 분점 생겼으면 하는곳이네요~

사실 저희집에서도 멀어서 자주는 못오는 것 같아요 ㅎㅎ
동네에 분점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빵순이는 빵이 맛있다는말에 솔깃하네요 ㅎㅎㅎ

빵이 맛있어요 ㅎㅎ 지나가다 보이면 들러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