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헤헷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h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광진리 20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ㅎㅎ 동화속에서 식사 한끼 하는 것 같아요 분위기가 왜케 좋죠

돈까스도 백설공주가 먹는 듯한 그런 비주얼 ㅎㅎ

ㅎㅎ 분위기 넘 좋죠~~~ 감사해용!!!:D

네 저도 양양고속도로 타고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정말 맛있어 보여요

ㅎㅎ 네~! 거의 계속 터널이더라구여~! 다녀올만했어요ㅎㅎ나중에 시간되심 다녀오세용^-^

요번달에 동해로 1박 여행 예정인데 맛집 정보 감사 합니다 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에요:D 근처가시게되믄 들러보세용!^^ㅎ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했고옴!! :D


06_보팅했곰~.gif

우왕 ㅎ 고맙습니다^^*

와.. 바다 정말 예쁘네요! 동해는 정말 바다색이 짙어서 좋아요 ;)
경치가 예쁘면 뭘 먹든 다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헤헷 맞아용 경치좋은곳에선 뭘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