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소리와 함께하는 달콤한커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진지커플 @wlsdud2087입니다.
이번 테이스팀 주제 너무너무 달콤한 주제인 것 같아요 >.<
파도소리가 들리는 식당이라니!!
그래서 진지커플은 파도소리와 넓은바다를 보면서
달달한 커피한잔을 할 수 있는 부산 다대포에 위치한

웨이브온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당!


카페1.jpg
카페2.jpg
카페 주차창과 입구를 찍어보았습니당!
완젼 화려화려하죵! 깔끔한 건물 디자인과 넉넉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카페랍니당~!


카페3.jpg
입구앞에도 요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서 구경할께 많았습니당ㅎㅎ


카페5.jpg
달콤한케익들이 저희를 반겨주는데! 안먹고 그냥 넘어갈 수
없는 그런 비쥬얼? 인정하시나요?ㅎㅎ

카페7.jpg
카페6.jpg
건물 내부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원두도 판매하는데 향이 아주좋아요^^


카페8.jpg
요렇게 주문한 커피를 받으시면 과감히 카페 밖으로
나가서 좋은 자리를 찾아보는 그런 빠른행동이 중요합니당!

카페14.jpg
카페11.jpg
카페13.jpg
카페12.jpg

카페외부에도 편하게 쉬면서 커피한잔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형태의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그런 자리에 앉으셔서 파도소리를 들으며
커피한잔 한다면 그런 힐링이 또 없겠죠~?ㅎㅎ


카페15.jpg
카페16.jpg
카페에서 보이는 시원한 부산바다의 모습과 예쁜 카페건물!
인생샷을 찍어 볼 수 있는 그런 포토죤이라 생각이드네요ㅎㅎ
스팀잇 여러분도 오셔서 파도소리와 함께 달콤한 커피
한잔하세요!ㅎㅎ

bb.jpg


맛집정보

웨이브온카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월내리 553


바다소리와 함께하는 달콤한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월내리 5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너무 예쁜 카페네요!!!
보팅이랑 팔로 하고가요 ㅎ

고맙습니당!ㅎㅎ

Congratulations @wlsdud208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요! 맛있었겠어요^^

바닷가 옆 식당만 생각했는데 카페도 좋네요^~^// 보팅 퐉! 하고가용~☆

고맙습니당~♡

엄청 예쁜 카페네요! 부산 가면 꼭 봐야겠어요^^

ㅎㅎ제주님 꼭!꼭! 가보세염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lsdud208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파도소리가 들릴만큼 가까운곳에서 커피라~ 낭만적이네요^^

와아 카페 너무 이쁘네요.
컵또한 파도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ㅎㅎㅎ
파도 소리들으면서 테라스에서 커피한잔 먹는 여유 즐기고 싶네요^^

오호.. 느낌 있는데요?
친구들한테 말해보니 이미 방문해본 친구들도 여럿 있네요.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