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곳에서 스테이크 -호시절-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대봉동에 호시절이라는 곳이 있어요
한번씩 지나가면서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지켜보던 곳인데
방문하게 되었어요

91.jpg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 한 느낌이에요
하지만 깔끔한 모습

92.jpg
내부도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이뻣어요
맘에 꼭 드는 인테리어

93.jpg
와인 한잔 하면 좋을 것같은 어두운 분위기예요
퓨전음식점이지만 술집이기도 한 호시절이예요

94.jpg

저희는 스테이크와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어요
와인이 어울릴까 싶어 와인도 한잔 주문했어요

95.jpg
기본안주는 참치 샐러드와 연두부

96.jpg
부드러운 스테이크에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있어요

97.jpg
와인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스테이크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한입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했어요
은근 고기양도 많더라구요

98.jpg
칼칼한 국물의 돈코츠라멘이예요

99.jpg
쌀쌀한 날씨에는 얼큰한 국물만한게 없어요
꼬들꼬들한 면발도 맛있었어요
이천동에 있는 호시절
분위기 잡고 싶은 날 가기 괜찮은 곳이예요


맛집정보

호시절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이천동 이천동 283-16번지 1층 남구 대구광역시 KR


분위기 좋은 곳에서 스테이크 -호시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yeplepag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사진상으로 내부홀은 넓지 않아 보이네요.

이런 분위기 아주 좋아요!!! 스테이크와 라멘이라니ㅋㅋㅋㅋ언발란스한 퓨전이네용!!

저런걸 찹스테이크라고 하던가요?
야채 싱싱한게 죵말 맛있게생겼네요!!

가게 이름도 특이하고 요리도 조금 특색이 있어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