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못 생선구이맛집 어물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수성못에 많은 맛집 중 생선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어물전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1.jpg

어물전이라는 간판이 재미있었어요
디자인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하지만 이곳이 입구는 아니예요

2.jpg

식당으로 들어서는 입구예요
사실 저희는 입구를 찾아 한바퀴 돌았어요^^

4.jpg

어물전은 실내에 들어가서 먹는 좌식이예요
실내가 넓어요
룸도 있어서 단체손님이 가기도 좋아보였어요

5.jpg
주문을 하면 세팅되는 수저와 두부김치의 모습이예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모둠생선구이
가격은 11000원이었구요

6.jpg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어요
숯불에 구워나오느라 시간이 조금 걸리는것 같았어요
하지만 기다린만큼 너무 먹음직스러운 비쥬얼
도마에 올려져있는게 특징인것 같아요
고등어구이가 제 입맛에는 가장 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와 밥까지 먹으니 양은 딱 적당했어요

9.jpg

나오면서 보니 생선요리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미리 생선을 구워놓지 않고 주문이 들어오면 생선을 굽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더 바삭하고 맛있었나봐요
수성못에서 생선구이 드시고 싶을때
어물전에 가셔서 모둠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맛집정보

어물전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769


수성못 생선구이맛집 어물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yeplepag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먹음직스러워요.

좋네요. 생선도 다양한 것 같고, 밑반찬도 괜찮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