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꽈배기 삼겹살 참맛집 오형제가든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꿀꽈배기 삼겹살로 유명한 오형제 가든을 갔어요
시지한신 휴플러스 근처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51.jpg

꿀꽈배기 삼겹살이라는 생소한 메뉴가 있어요

52.jpg
내부는 넉넉한 좌석이라 모임하기에 괜찮아보였구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잘 꾸며져 있었어요

53.jpg

셀프코너에서 기본찬은 더 먹을 수 있구요

54.jpg

55.jpg

독특한 글자체의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꿀과배기 삼겹살로 주문했어요
두명이었지만 4인분을 주문하는 센스를 발휘했지요

56.jpg
두툼한 고기가 나왔는데 왜 꿀꽈배기지 했었는데
겉면에 칼집이 자잘하게 나있더라구요
수작업으로 하려면 쉽지않을거같아보였어요

57.jpg
고기집에 오면 제가 많이 반기는 계란찜

58.jpg
일반 파저리와는 조금 다른듯한 겉절이도 나오구요

59.jpg

슬슬 삼겹살을 구워봐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구워지는 모습을 보면 칼집이 더 섬세하게 보여요

60.jpg

61.jpg

잘라낸 모습을 보면 칼집때문에 좀 더 꽈배기 모습이 되요
기름이 좔좔 흐르는 맛있는 모습이예요
폭풍흡입을 했어요

62.jpg
마무리는 된장찌개로 뚝딱
배가 많이 불렀어요
근데 정말 꿀맛 삼겹살이더라구요

오형제가든 아주 맛있어서
다시 가고 싶은 그런 곳이예요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오형제가든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사월동 550-3


꿀꽈배기 삼겹살 참맛집 오형제가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yeplepag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어제도 그제도 고기 먹었는데 또먹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