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맞습니다. 함께즐겨요 양꼬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hy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양꼬치엔 역시 칭따오죠 ㅎㅎ 그리고 칭따오엔 꿔바로우죠 헤헤
너무 맛있겠어요!!

양꼬치 > 칭따오 > 꿔바로우는 진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꼬치
칭타오 맥주랑 양꼬치 먹으면 진짜 ~ 최고인데..
먹으러 가고 싶군요

날잡고한번가시죠~~~!!ㅋㅋ 양꼬치는 사랑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5가 63-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정말 맛있어보이는 꿔바로우와 양꼬치네요
전 저번달에 양꼬치를 먹으면서 꿔바로우를 처음 먹어봤네요 ㅎ~
우리나라 탕수육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이 특이했던거 같아요
어쨌든 양꼬치나 꿔바로우는 칭따오죠 ~~^^

감사합니다. 꿔바로우는 한번 맛보면 빠져나오기 힘든 것 같습니다.ㅎㅎㅋㅋ 칭따오는 더욱 그렇구요

우와!!! 저 어마무시한 비쥬얼...
양꼬치 저도 참 좋아하는데...
부러워.jpg

ㅎㅎㅎ 이것으로 1승 1패입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