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호~ 이번엔 콩나물 해장국이군요
개인적으로 콩나물을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술을 마시거나 속이 좀 불편할때 초란과 같이 먹는
콩나물 해장국은 아주 딱이죠~^^

넵..ㅎㅎ 주로 술과 해장국 포스팅을 하게되는 것 같네요ㅠㅠㅋ 해장에 정말 좋은것같았습니다..ㅋㅋ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넵 은근 맛도 좋더라구요!

먹음직스럽네요. 저녁 부실하게 먹었은데...먹고프네요

늦은시간에 죄송합니다,,ㅠ_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hy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격 오른듯

요새 밥값 치킨값 술값이 다 오르던데 그새 올랐나보네요 ㅠ_ㅠ 지적 감사합니다.

아 그집가격은 모르고요 콩나물국밥 3500에 먹은기억이 있어서리

콩나물국밥은 역시 해장으로 짱이죠 ㅎㅎ

네 순대국이나 뼈해장국 같은것보다 콩나물해장국이 더 좋은것 같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8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According to the Bible, Graven Images: Should You Worship These According to the Bible?

Watch the Video below to know the Answer...

(Sorry for sending this comment. We are not looking for our self profit, our intentions is to preach the words of God in any means possible.)


Comment what you understand of our Youtube Video to receive our full votes. We have 30,000 #SteemPower. It's our little way to Thank you, our beloved friend.
Check our Discord Chat
Join our Official Community: https://steemit.com/created/hive-182074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