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의 향기가 물씬나는 산토리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말에 이태원에서 약속이 있어서 놀다가 점심을 먹으러 방문을 한 산토리니! 그리스 음식에 대해서 다소 거리감이 있었지만 이태원에서 나름 인기가 있는 곳이라서 믿고 가봤어용~

그리스 음식은 나름 정통 웰빙 식단이라고 하는데 하얀 소스 이름이 차치키 라고 부르더라구용. 요구르트를 베이스로 만든 소스라고 해서 먹어보니 상큼했어용~

이미지4.png

제가 시킨 수블라끼에용!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눈!!

이미지2.png

친구가 주문한 무사까 라는 음식이에용! 가지, 호박, 고기 등 다양한 재료가 안에 들어가 있더라구요!

이미지3.png

마지막으로 에피타이저로 먹은 가지튀김! 요구르트 소스와 함께 먹으니 색다로운 맛이에요~

배가 엄청 불렀지만 속이 하나도 안부대껴서 좋았네요! 다들 그리스 음식의 매력에 빠져보아용!!


맛집정보

산토리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이태원로27가길 4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색적이면서도 맛있어 보이는게 꼭 가보고 싶네요 ~~

넹!! 꼭 가보세요~

킁킁 엇?
그리스 냄새~
가지튀김과 요거트 소스의 조합이 참 산뜻하네요ㅎㅎ

그리스 <3!!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lonyo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