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쉬었다가고 싶었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그냥 가끔씩 그럴때가 있다.
커피를 마시고싶은데, 아침 출근길에 생존을 위해
혈관으로 다이렉트 꼽는 물약으로 마시는 커피가 아닌
여유있게 혼자서 음악을 들으면서 커피를 마시고싶을때.

달달한 커피는 싫어도 달달한 디저트를 볼때는
눈이 뒤집히는 나에게있어서는 도쿄 신주쿠에 존재하는
카페중에 최고라고 자부한다.

뱀파이어가 사용한듯한 녹이슨 커피잔에 담긴
아메리카노와 생딸기와 하겐다즈가 올라간 팬케이크를
먹었을때는 충치가 생겨도 좋다고 생각하고
항상 케이크에 초콜릿시럽을 듬뿍 찍어서 먹었다.
물론 지금은 충치때문에 고생하지만 후회는 없다.

케이크도 맛있고 잔잔한 분위기도 너무좋은 카페인데
가격도 너무 착한 카페다.
다만 지하에 위치해서 비오는날의 창밖풍경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것은 좀 아쉽지만 말이다.

즐거운 도쿄여행도중에 잠시 쉬고싶다면
이곳으로.


맛집 정보


カフェ珈人(Cafe Kajin)
★ - 일상에서 즐겨 가는 맛집
Japan, 〒160-0022 東京都新宿区新宿3丁目3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컵은 정말 갖고 싶네요 ㅎㅎㅎ
팬케이크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제가 디저트에 관심이 많은데 너무너무 먹고 싶어요!! :-)

하...진짜 저거 내일또먹을랴구여 너무좋아여ㅜㅠ

곧 계획 중인데 일정 맞으면 꼭 들리고프네요 😋😋

헐 ㅜㅠ완전꼭가보세여 진짜존맛탱입니다

앗....
저잔... 주석잔 맞나요?
흑당커피 전문점에서 보고 컵사오고 싶었던 기억이....ㅋㅋㅋ

뭔가 저기에마시면 물도 맛있을것같은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저도 흑당커피 부터 생각났어요 ㅋㅋㅋㅋ

테이스팀이 오픈했군요 ! @lekang 님은 왜 안 알려주신거지....? ㅠㅠ
신주쿠 지역은 너무 복잡해서 이세탄이랑 타카시야마만 가는 편이긴 한데... 중간에 당 떨어지면 카페카진을 떠올려볼께요 :)

루미네 지하에있어여!!ㅋㅋㅋㅋ 후..낼 이세탄이랑 다카시마야 돌생각을하니 벌써어지럽네여

도쿄여행갈 일이 있으려나 모르겠으니... 저대신 많이 가주세요^^
쉼 없이 달려간다고 인생이 많은 변하는 건 아니지죠! 가끔 여유도 부리면서...ㅎㅎ

내일 다녀오겠습니다횽님...우리 애정하는 돌프형과함께라서 좋긴하지만 벌써부터 힘드네옄ㅋㅋㅋㅋㅋ

루돌프님 포스팅보니 죽으라고 하던데요! ㅋㅋㅋ 아무쪼록 조심히 다녀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게다녀오겠습니다S2

ㅠ 벌써힘든다닝 ㅜ
잘가따와 ㅠ
밥잘챙겨먹구ㅠ

오 좋아보이네요
일본 가보고 싶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도쿄 자주 가는고낭 , 역시 디져트는 일보이지!!! 바쁘게 사는거같아

바뿌기만해 형....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좀생기면 전주또갈래 그그 야시장거기가구시품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enigam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제발우승시켜주세여....

아직은 도쿄에 갈일이 없어서...ㅜ
팬케익너무 맛있어보여요~

사실 관광하기에는 오사카가 더좋답니다(속닥속닥)

아모야 꼬부기 평소랑 다른 문체야 달라보여 :-0 이와중에 꼬돌샵 태그 귀엽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가끔은 ㅇ1렇게 쓰9싶따-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