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맛스팀] 로컬이 추천하는 중국집 소개해드립니다!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 & 교토 특파원 조르바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일본 전역에 있는 중식당 체인점인데요. 하지만 제가 소개해드릴 교토 점은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었던 메뉴를 팔기도 하고, 교토 시내에서도 금방 가실 수 있고 가격, 맛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곳이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3.png

2.png

저는 한 번 찾은 곳은 왠만하면 잘 찾지 않는데요. 이곳은 교토에서 몇번이나 찾았던 중식 가게입니다. 상호명이 민민(珉珉)인데 일본 전역에 있는 중식 체인 음식점입니다. 이곳은 교토 시내에서 쇼핑몰들이 몰려있는 곳 입구쯤에 위치하고 있어요. 맞은 편에는 맛집으로 유명한 '백식당'도 보이네요^^

1.png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2층도 있는데 1층에서 찍어본 사진! 오픈키친으로 요리를 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고 주방도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위생 걱정 같은 건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주방에는 중국 요리사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4.png

5.png

6.png

메뉴 사진들.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가격도 합리적이라 맥주 한 잔에 몇개 시켜 먹으면 기분좋게 드실 수 있어요. 혼자 와서 요리에 맥주 한 잔 하는 분들이 많아요^^

8.png

IMG_9830.JPG

교토에는 참 자주가고 다양한 먹거리도 많지만, 이곳이 제가 가장 많이 찾은 곳 중에 한 곳이에요. 마파두부밥, 볶음밥, 야끼소바 등 뭘 골라도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IMG_9828.JPG

IMG_9831.JPG

그리고 생맥주와 이곳은 정말 환상의 조합입니다. 두번째 사진에 보이는 치킨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일본에서 한국 치킨을 먹으려면 굉장히 비싼데 이곳에서 치킨을 시키면 한국 치킨과 비슷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ㅎㅎㅎ


교토를 여행하실 때 한국 음식이 그리우시다면 이곳, 맥주를 좋아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의 식당을 찾으신다면, 현지인이 추천하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이곳입니다 :)



다른 맛집 보러가기


간략 정보



맛집정보

珉珉 四条新館店

score

237-9 Sendōchō, Shimogyō-ku, Kyōto-shi, Kyōto-fu 600-8019 일본


[일본 맛스팀] 로컬이 추천하는 중국집 추천드립니다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너무 맛있어보여요! 생맥주도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꿀꺽꿀꺽 하구싶어요ㅎㅎ 최근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미리 알았더라면 가볼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이...ㅠㅠ 아쉬워요~~~

한국의 중국음식점하고는 다른 느낌이네요!!

그런가요?ㅎㅎㅎ 사실 저는 짜장면 짬뽕이 가장 그립지만 이곳도 꽤 괜찮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중국집은 상상도 못했는데... 역시 있었군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꺄 중국요리에 생맥주까지! 역시 환상의 조합이군요 ㅎㅎ

마파두부에 치킨?까지 맥주한잔에 먹기 좋을거 같아요 조르바님^^
일본의 중국집이라 ㅎㅎ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요! 맛있었겠어요^^

아 생각만 했는데 맥주가 먹고 싶어 집니다...ㅋㅋㅋ

와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왠지 맛이 상상이 되는데 눈 앞에서 아른거리네요
일본 생맥주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조만간 꼭 가봐야 겠어요❤

와 ㅎㅎ
엄청 맛있어보여요 ^^
조르바님 잘지내고 계시죠 ~

일본 물가에 비해 저렴해 보이네요.
그러고보니 일본에 가서는 항상 일본음식만 먹었지 중국식당이
있는지조차도 못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