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맛집] 현지인들이 더 좋아하는 야끼파스타 그리고 와인 뷔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 다녀왔던 파스타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식당은 여행자들 보다는 현지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어떤 곳인지 천천히 소개해드릴게요^^

IMG_1565.jpg

먼저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의 이름은 로마켄 도티카(ローマ軒 ドーチカ店)라는 곳입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려면 로마켄으로 검색하시면 몇몇 후기들이 보여요.

IMG_1568.jpg

이 식당은 일본 전역에 있고, 오사카에도 6개 정도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찾았던 곳은 오사카의 직장인들이 일을 마치고 주로 찾는, 오사카의 조금은 딥(?)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오사카 역 앞 지하도 제1 빌딩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처럼 화려한 빌딩들 아래에 있는 지하도에 수십개의 식당, 상점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밖에선 600엔씩 하는 생맥주를 이곳에선 200엔 정도에도 마실 수 있죠 :)

IMG_1573.jpg

사실 이 식당을 선택한 건 식당 입구에 와인 무제한이라는 문구에 끌려서였는데요. 50분동안 900엔을 내면 30여종의 와인 무제한 + 음식 중 2가지 메뉴를 380엔에 맛볼 수 있다는 설명(다른 지점도 똑같은 프로모션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IMG_1574.jpg

IMG_1587.jpg

사람들이 옆을 지나다니는 지하도 가운데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와인 코르크 마개 위에 젓가락을 올려주고, 와인 취향을 물어보더라구요. 저는 단맛 + 화이트 와인을 선택했습니다. 단맛부터 강한맛, 화이트 / 레드 와인을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IMG_1575.jpg

IMG_1578.jpg

그리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아기자기하게 공간활용을 잘 해둔 모습. 주문을 하면 자리 앞에 놓여져 있는 공간에 와인을 넣어주는 모습. 호주 와인, 칠레 와인 등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IMG_1586.jpg

와인도 와인이지만 음식 맛도 봐야겠죠! 메뉴를 보니 소시지, 햄, 치즈, 피자등 와인과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 있네요.

IMG_1579.jpg

IMG_1583.jpg

그 중에서도 주문한 메뉴는 햄과 감자 샐러드, 고르곤 졸라 등이 포함된 치즈 세트, 야끼 까르보나라 파스타, 치즈피자였습니다. 양이 그리 많다고 할 수 없지만 가격이 워낙 합리적이었습니다.

IMG_1584.jpg

IMG_1588.jpg

메뉴 중에서도 구운 까르보나라는 처음이었는데 적당히 불맛이 느껴지는 까르보나라가 흥미로웠습니다. 꿀과 함께 나온 고르곤 졸라 치즈도 와인과 잘 어울리구요. 피자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도쿄에도 지점이 있지만 오사카 쪽에 훨씬 많은 지점이 있는 것 같네요. 오사카에선 많이들 찾으시는 우메다 쪽에 가장 많은 지점이 있고, 글리코 상을 보러 많이들 가시는 난바 쪽에 본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식당 홈페이지를 참고(http://yakispa-romaken.com/shop/)하시면 지점을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본 여행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도 맛보고 이색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추천드려봅니다 :)


간략정보

  • Googlemaps : ローマ軒大阪駅前第1ビル店
  • 영업 시간 : 월 ~ 일 낮 11시 ~ 저녁 11시까지.
  • 홈페이지 : http://yakispa-romaken.com/shop/
  • 주소 : 〒530-0001 大阪府大阪市北区梅田1丁目3−1, 530-0001 大阪府 大阪市 北区 梅田 1丁目 3 1 大阪駅前第1ビル B2F (처음 찾으시면 길이 복잡할 수도 있기 때문에 난바의 쇼핑몰에 있는 본점을 찾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맛집정보

ローマ軒

score

일본 〒530-0001 Ōsaka-fu, Ōsaka-shi, Kita-ku, Umeda, 1 Chome−3−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들도 맛있어보이고 50분말고 1시간이였으면 더욱 매력적일거 같아요 조르바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뭔가 굉장히 고급지면서 맛잇을거 같어요 😍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도 플레이팅이 고급지게 나오는 것 같아요 :)

뭔가 굉장히 고급지면서 맛잇을거 같어요 😍

구운 까르보나라!!! 까르보 크림이랑 불맛이 잘 어울릴 거 같아요+_ + 오사카 여행 가는 친구한테 여기 추천해줘야겠습니다ㅎㅎㅎ

안녕하세요 가나님ㅎㅎ 홈페이지에 보면 같은 가게 지점들이 많으니 확인해보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Wow!!Nice!! I want to go!

Hello @childcare :) They have another branch in Tokyo too! This homepage might be helpful(http://yakispa-romaken.com/shop/)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ㅎㅎㅎ맛있는 건 다 먹어줘야죠 ^^ 댓글 감사합니다!

젓가락 받침대가 참 독특하네요.
일본가게들은 독특한 아이디어가 참 좋은것 같아요.
물론 음식맛도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구운 까르보나라는 과연 무슨맛ㄷㄷ...

구운 까르보나라는 과연 무슨맛ㄷㄷ...

카나데님^^ 불맛 나는 까르보나라! 상상에 맡깁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