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없을때 먹는 명태조림 맛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입맛이 떨어진것 같아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81.jpg
먹태라는 명태조림이 괜찮을거라고 합니다
명태조림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면 입맛이 돌아올까 싶어 증산신도시에 있는 맛태에 갔습니다

82.jpg

점심특선이 2인에 18000원입니다
그런데 공기밥이 별도로 1000원입니다

83.jpg

매콤한 명태조림 냄새에 명태조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읽다보니 입맛이 조금 돌아오는것 같습니다

84.jpg

크게 특별할 것은 없는 기본찬입니다

85.jpg

사진이 조금 흔들린게 아쉽습니다
뼈를 발라내고 조린듯한 명태조림
그리고 명태조림의 양념의 색이 이쁩니다

86.jpg

조림의 양념이 특히 맛있어서 밥을 한그릇 해치웠습니다
매콤한것을 먹으니 입맛이 살아나는 것같아
명태조림을 한그릇 먹고 난 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가끔 올만한 명태조림집입니다


맛집정보

맛태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30


입맛 없을때 먹는 명태조림 맛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축하해 "비가 오도록"upvote 라운드 승리! 당신이 그것을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게시 및 Steem 계속!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 종료 후 즉석 배당금 지급 - 7000 대 무료로 KR 플레이어 50 명 돌파, DM, moonSTEEM.com 사용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zzogg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김과 함께 하면 더 맛있나 보네요..

우와, 명태 조림을 김에 싸 먹네요.
맛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