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먹는 분식 -콩지네들깨칼국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며칠전 석산에 있는 콩지네 들깨칼국수에 방문했습니다

81.jpg
처음가는 곳인데 간판과 내부가 깔끔해 보여 선택했습니다
아마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식당인것 같았습니다

82.jpg
석산택지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가주택이 많이 모여있는곳으로 괜찮은 식당들이 꽤 있는것 같습니다

83.jpg

저는 수제비와 김밥을 시켰습니다
나이가 있으신 부부께서 운영하시고 있었습니다

85.jpg

최근에 김밥을 먹을때는 다른 재료가 추가된 김밥을
시켜먹어서 그런지 김밥은 조금 심심한 느낌이었습니다

86.jpg

제가 수제비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대로 맛있게 먹었지만
제 생각에 아주 맛있는 맛집이라 부르기는 좀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콩지네 들깨 칼국수에서는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는 것으로 만족해야할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콩지네들깨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석산리 1469-2번지 1층


간단하게 먹는 분식 -콩지네들깨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zog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들깨수제비 먹고 싶네요.
보기만해도 고소합니다.

들깨칼국수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