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롯데백화점 인근 냉면 -호함흥냉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직 추운 날씨가 덜 풀렸지만 갑자기 면이 먹고 싶어 호함평면옥을 찾아갔습니다
호함평면옥은 동래 롯데백화점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2.jpg

자세히 보지않으면 그냥 함평면옥처럼 보이는 간판입니다

31.jpg

들어와서 매뉴판을 보니 뚝배기갈비탕이 맛있어보였지만
저희는 목적대로 그냥 얼치기 냉면으로 주문했습니다

35.jpg

뜨거운 육수와 함께 온 무채입니다

33.jpg

얼치기 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중간쯤 되는 냉면입니다
물비빔이라고 보시면 비슷할것 같습니다
양념이 많아보여서 조금 짠것 아닌가 걱정했지만
비비고 나서 보니 걱정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34.jpg

잘 비빈 후, 가위로 면을 자릅니다
면 위에 올려져있는 가오리회가 쫄깃합니다
함흥냉면의 특성상 맛이 강한것 같진 않습니다
보이는것만큼 맵거나 짠 그런맛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다기보다
점심 한끼 먹었다 정도로 평가하고싶습니다


맛집정보

호함흥면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중앙대로1367번길 38-18


동래 롯데백화점 인근 냉면 -호함흥냉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zzogg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냉면을보니 친구들과 서면에서먹던 생각이 나네 .양정동에살때 친구들도 생각나고.이젠 모두어디에서살까 궁금해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요즘 냉면이 땡겼는데..
보고 말았네요 흑흑
먹고 싶습니다.

깔끔한 냉면 정말 맛나보이네요

오 저도 자주 가던 곳인데요. ㅎㅎ 왠지 같은 지역에 거주하는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