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 루프탑카페 비토닉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영도에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요즘 카페는 공장지대에서도 쉽게 볼수 있습니다

3.jpg
비토닉도 영도 청학동 공장지대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아래층은 사무실을 쓰고 꼭대기층과 루프탑을 카페로 쓰고있습니다
사무실 입구와는 별개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2.jpg
비토닉의 장점은 주차장이 넓다는 것입니다
보통주말에는 공장이 쉬기에 넓은 주차장을 카페용도로 모두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4.jpg

고층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지만 주차장이 넓어서인지 많은 사람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5.jpg

비토닉 시즌메뉴를 비롯한 메뉴와 가격입니다
전망좋은 카페답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6.jpg

비토닉에서는 베이커리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7.jpg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맛이 아주 특별하지는 않은듯 합니다
전망을 보며 휴식을 취하는 곳입니다

20190526_160606.jpg

빵은 전체적으로 달달한게 맛있습니다

9.jpg

10.jpg

루프탑에 올라가면 인조잔디로 꾸며놨습니다
전망이 탁트여있고, 주변바다에 떠있는 배들이 인상적입니다

영도에 있는 카페들은 보통 주차장이 넓지 않은데
비토닉은 주차장이 넓어서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해보지 않았다면 한번쯤 방문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맛집정보

비토닉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 201-2


영도 루프탑카페 비토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zzoggo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 주차장 진짜 넓네요.
좋네요 좋아!!!

옥상에서 바다를 보면서 진짜 좋네요

잔디만 보면 퍼팅이 하고 싶은데요 ㅎㅎ

좋은 곳 소개 감사합니다.

괜찮네요. 산복도로에 있는 카페들만 알았는데요. 방문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