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내동에 가성비 좋은 부대찌개steemCreated with Sketch.

in #tastekr-newbie6 years ago (edited)

15.JPG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지난 달까지만 해도 미세먼지가 심해서

외출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미세먼지도 심하지 않고 날씨도 좋고 해서

주말 맞이 외식하고 왔네요.

11.JPG

신대감 부대찌개

주소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17길 24

12.JPG

가격표

부대찌개와 김치찌개가 메인인데

1인분에 7000원 !!!

여기까지 보면 괜찮네 정도이지만 ~

14.JPG

밥과 라면 사리를 기본으로 넣어준다 !!

7000원에 말이다 ♡♡♡♡

15.JPG

맛은 사골 육수를 쓴다고 하셔거

텁텁하지 않을까 생각 했지만

의외로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다

13.JPG

특히 반찬들이 인상적이었는데

전형적인 가정식 반찬들 ~

간이 강하지 않아서 힐링된다.

16.JPG

단. 제육볶음은 내 스타일이 아니였어요 -

육질은 괜찮았지만 양념이 넘 약함 ㅋ

요거 먹을 때 참 행복했는데....

주말이 참 그리운 월요일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17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주말이 그리운 월요일이라난 마지막 문장이 마음을 때리는 군요 ㅋㅋ 하디만 수요일에 하루 쉼표 있잖아요^^
힘내세요!!

쉼표 ㅋㅋㅋ
센스 돋으시군요

사골 부대찌개.. ㄷ ㄷ 맛있겠어요 ㅠㅠ 거기에 라면사리라니 크.. ㅋㅋㅋㅋ 자주 소통해요!!

방가워요. 자주 소통해욧 ㅎㅎㅎ

7000원에 밥,사리까지! 가성비 괜찮은데요?

가볼만한 곳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