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za] 바이낸스에 스팀 있는 분을 찾습니다!!!

in #tooz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제가 즐겨하는 김프 트레이딩을 위해 시세(김프) 확인 차 앱을 열어 보았더니,

현재 스팀가격이 바이낸스가 약 7% 정도 더 비싸네요^^

바이낸스에 스팀 있으신 분들은 스팀 매도 후 업비트에서 스팀 매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업비트가 비싸고 바이낸스가 쌌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IMG_2556.PNG

IMG_2558.PNG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_^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fenrir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방금 할라했더니 바이낸스 스팀 입금 안되네요.. ㅠㅠ 가지고 있는 스팀을 못 보내다니... 무조건 바이낸스에 스팀이 있어야 하는 상황이군요 ㅠ

그래서 바이낸스에 스팀 있으신 분들만 가능한 ㅠㅠㅠㅠ 전 스팀이 업비트에만 있어요 ㅠㅠㅠㅠ

Very Very Nice Post👏 Sir My Blog is Love Blog♥ Please Upvote My One Pos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업비트 입출금이 잠겨있어서..
원화입금도 안되구...

그래서 바이낸스에 있는 사람만 ㅋㅋㅋ 근데 업비트 원화입금도 막았나요?

신규계좌가 아직 안뚫려서..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넵넵, 성투하세요!!!

헉... 바이낸스가 더 비싸다니 신기한 일이네요^^
없으니 패스~~ 아쉽군요! ㅎㅎ

바이낸스가 메인이니 걍 업비트에서 쌩으로 사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업비트에 있는데 정말 반대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ㅠㅠ

그러게요 ㅠㅠ 아쉽습니다 ㅎㅎ

아쿵...
빗썸은 2배는 더 비싸용...
빗썸에서 팔아서...업비트에서 사면 좋지만..
빗썸도..업비트도 다 가두리에요 ㅠㅠ
대체 믄 속셈인지...
요즘 거래소들 비탈릭의 저주발언 들을 만 해요 ㅋ

ㅋㅋㅋ 이미 빗썸에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다 팔았을꺼라 생각해서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지인분들께도 공유해드려야겠어요 ㅎㅎ

넵. 있으신 분들께 널리 전파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