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결론 삼성길들이기 인가

in #tooza6 years ago

증선위, 삼성바이오 고의 분식 최종 결론…검찰 고발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469&aid=0000313903&sid1=001&lfrom=kakao

문재인대통령이 삼성 해외공장에 나타나서 이재용 부회장이 90도로 인사를 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다. 여태 대기업 엄청나게 때리더니 일자리를 만들라고 웃으면서 압박을 하는듯한 인상을 받았다. 국내에 대기업에 관한 규제가 많기에 투자를 하기가 힘들다는 기사가 있었다.


이재용 부회장이 눈치보면서 활동을 나서서 못하다가 이번을 계기로 전면에 나설 명분이 생겼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한번 일자리 만들기 힘써라라고 이야기 하면서 동시에 삼성 그룹사들을 압박하는 듯한 모습이다.



본문에 나오지만, 실제 이익을 부풀리는 방식이 아니라서 상장 폐지까지는 안갈듯 하다. 시간외도 하한가로 마감을 했던것 같다. 아마도 내일 개장과 동시에 던지는 개인투자자가 많을듯 하다. 상장 실질심사 대상으로 분류를 했다면 아마 성난 개인투자자들의 눈치를 봐야 하기에 이런식으로 압박용도로 사용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재벌 길들이기에 나서는 문재인 정부의 이후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시점이긴하다.

Sort:  

상폐는 힘들죠 소액주주들도있어서리..

겁을 주고 있는건 사실이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