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인문학] 돈꽃이 만발할지어다![Letters of Humanities] Let the flowers bloom!

in #tooza6 years ago

꾸미기_--1꾸미기_---직장사업 - 투자발재.JPG

투자(投資)하세요? 던질 투(投) 자본 자(資)
무엇에 투자하시나요?
투자가 망치면 자본을 내던진 게 되죠.
If the investment is ruined, it will cast capital.

투자가 잘 되면 재물을 얻습니다.
그것을 발재(發財)라 합니다.
If you invest well, you will get riches.

꾸미기_--2꾸미기_---직장사업 - 투자발재.JPG

발은 필 발(發) 재물 재(財)이니 돈꽃이 피어난다는 것이지요.
투자한 곳에 돈 꽃이 만발한다니 얼마나 좋은 말입니까?
돈의 향기가 진동하지 않나요?
How good is it that money flourishes at the place where I invested?
Is not the scent of money vibrating?

좋은 말은 자주 써야 맛이며 좋은 글은 자주 써줘야 구동되기 시작합니다.
Good writing should be ordered in the universe.

얼마 전에 D코인에 투자를 했습니다. 코인가격 25원.
6월 초순 거래소에 상장합니다.
바로 이럴 때 쓰는 거죠!
투 자 발 재!

꾸미기_---직장사업 - 투자발재.JPG

내 돈이 뿌려진 곳마다 돈꽃이 만발할지어다!

며칠 후 그 결과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Sort:  

저는 아직 투자만 하고 발재를 못 하고 있네요ㅠㅋㅋㅋ
타타님 꼭 D코인 대박발재(?) 나세욥!!!! 'ㅡ' ㅋㅋㅋㅋ

뉴이즈님도 이제 발재하시길!!!! 아쟈아쟈!!!

저도 돈꽃이 만발했으면........ㅜㅜ
타타님의 돈꽃이 아주아주 활짝 만발하길!!!!!

아미타불! 아울러 그 꽃이 민들레홀씨처럼 퍼지고 퍼져 시타님네도 우박처럼 쏟아지길!

발재 완료 포스팅 기대할께요^^

저도 기대만땅입니다.
아마도 기원문의 위력이 참이라면 400%이상의 수익은 될 것으로 봐요.

성투 풀봇으로기원합니다. ^^depositphotos_34208083-stock-photo-person-pushes-an-arrow-to.jpg

오! 힘이 빠쌰~나네요!!!

Excellent post!

고마워. 친구! 어느나라에 살아?

그렇게 투자를 하면서, 던질 투 자였다는걸 이제 알았네요 ㅎㅎ

아하! 그 한자를 몰라도 잘만 던지면 되죠 ㅎㅎㅎ

오 결과 궁금, 기대합니다.

잘 되믄 제이미 맛난거 사줄게요!^^

상장 되는 날 750원에 예약매도~~ㅋㅋ

오오 그러면 도대체 몇%인지 계산이 안되네욧 ㅎㅎㅎ일단 걸어놔볼까요?ㅎㅎ

안 팔리면 말고, 팔리면 쌩유 베리 감사 하면 되죠~!!!ㅎㅎㅎㅎ

3000%인거 맞죠? 후덜덜.....................

아냐 겁내지마 타타! 넌 그걸 받을 자격이 있어!ㅡ ㅡ;;;꾸미기_-20180418_105743.jpg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림 장난 아님!!!!!!ㅋㅋㅋㅋㅋㅋㅋ

옷을 도난당한 선녀에게 옷 벗어준 나뭇군이랍니다.ㅎ

부럽습니다.👍 이거 부적인가요? 이 부적을 저의 블로그에 박제시켜 놓으면 저도 돈 꽃이 만발할까요?😀 행운의 부적~ 리스팀으로 박제시켜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떻게 보면 모든 서예나 비전보드나 마찬가지로 바라는 것을 현상화하기를 바라는 의미에선 부적과 같다고 봐요. 저는 특히 그런 글씨를 전문으로 쓰죠.ㅎ
참(charm)이라고 하는 분야입니다.
주문하신 분의 이름이나 닉네임이 우측에 들어가죠.

아... 그러셨군요. 글에서 필력이 느껴지십니다.👍

금색으로 쓰신거군요. 마치 금실로 자수를 놓은 것 같아요.
색도 예쁘고, 글자도 참 멋집니다. :)

멋지죠! 고마워요. 이런걸 영어로는 charm 이라고도 하더라구요.
amulet보단 참이 발음이 좋아서 그렇게 부르며 요즘 매일 그 작업을 하고 있어요. 이걸로 사업을 해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