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from GUAM #0 Intro 괌에 다녀왔습니다 关岛旅行

in #travel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913_000108939_Easy-Resize.com.jpg


Hafa Adai! 괌 차모로족의 인사입니다 😄
오랜만입니다! 최근 6박 7일의 일정으로 괌에 다녀왔습니다. ✈
여행의 소소한 풍경과 일정 그리고 팁을 스팀에 남겨보려 합니다.
초등학생 때 이후 17년만에 다시 방문한 괌은 저가항공 노선이 많이 생겨서인지 한국인이 정말 많았습니다.
여행객 70프로 이상이 한국인이어서 마치 한국에 있다 온 기분이네요 ㅎㅎ
휴양지 답게 정말 푹 쉬고 왔답니다!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참 많더군요. 부모님을 모시고, 혹은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온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
실제로 괌은 모든 호텔과 식당엔 키즈룸과 베이비체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를 데리고 가기에 최적화 된 여행 장소인 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가족들과 함께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괌 여행에 대한 호텔, 볼거리, 먹거리, 액티비티, 쇼핑, 이동수단 위주의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KakaoTalk_20170913_000303812_Easy-Resize.com.jpg

Hafa Adai Steemit friends! Welcome to my post! 😄
Hafa Adai is "Hello" in Chamorro, the native language of Guam.
I took a trip to Guam this month and I want to share with everyone.
There are so many family travelers in Guam, mostly Korean and Japaneses.
It looks like a perfect destination for family because all hotel and restaurants in Guam have kids room and highchairs for babies and toddlers.
I will show you many tips such as hotels, sightseeing, restaurants, activities, shopping and transportation for traveling Guam.
Please look forward to my next post! Thank you :D


KakaoTalk_20170913_000305108_Easy-Resize.com.jpg

欢迎來到我的帖子,Hafa Adai!😄
Hafa Adai是关岛的“你好”。
我来介绍一下我的关岛旅行。✈
很多家人一起来关岛,主要是韩国人和日本人。
也许因为所有酒店和饭店有孩子游戏组和婴儿用饭桌椅。
好像最好的家人旅行地点。
我来说一下几个有用的消息,比如关岛的酒店、观光、饭店、海洋活动、购物、 运输等等。
请期待我的下个帖子!谢谢 :D

Sort:  

Nice!

팔로우 해주신 것 보고 왔어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괌과 같은 휴양지는 아직 한 번도 여행가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ㅎㅎ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앗 너무 유명하신 분이라 조용히 팔로우했었는데 이렇게 와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으잉 유명하다뇨! 이제 막 뉴비를 벗어나나 싶은데요.ㅎㅎ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 다음주에 괌가는데! 스노쿨링이나 정글투어 같은 것도 하셨나요~?

네! 돌핀크루즈, 스킨스쿠버, 스노쿨링 다 하고 왔어요 ㅎㅎ 혹시 예약 필요하시면 제가 도와드릴게요! 한인이 운영하는 업체라서 편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혹시 렌트하시나요? 전 안하고 놀고왔는데, 택시비도 한인택시가 더 싸고 좋아요 ㅎㅎ

가족 여행으로 가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와이프도 좋아한 곳이네요.
애들 옷사러 또 가자고 하는 곳인데요.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팔로 및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괌은 정말 쇼핑의 천국이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꼭 태교여행이나 아이가 생기면 쇼핑하러 가고싶은 곳입니다 ㅎㅎ

이야 괌의 맑은 풍경을 보니 눈이 정화되네요...

ㅎㅎ괌이 풍경하나는 정말 좋더라구요

괌 여행기기대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여행기 도전은 처음이라 걱정이네요 ㅠㅠ
@hanhani 님 미국 학회 참석기 보면서 열심히 배워야할듯 싶습니다 ㅎㅎ

제가 해외 여행 견문이 짧은데 그 중 괌 여행이 가장 좋았습니다. ^^ 저녁 노을과 함께 한 디너쇼는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엇지요.

저도 이번 여행에 선셋디너쇼 갔었어요! 일몰 정말 예뻤어요. 덕분에 인생샷 건질 수 있었네요 하하

괌 한번가려고했었는데,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xinn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