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베트남 여행 - 호이안에서 맛본 반쎄오(@Morning Glory)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호이안에서 2박 3일 여행 중 3일째 드디어 반쎄오를 처음으로 맛보게 되었습니다. 찾아간 식당은 모닝글로리라는, 리뷰마다 약간은 호불호가 갈리는 곳이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가운데에 어쩐지 자신감 느껴지는 오픈 주방이 보입니다.

사실 잘 안알려진 로컬식당을 가기가 조금은 겁이 나는 이유가 깔끔하지 않을까봐?인데, 여긴 적당히 알려진 곳이어서 그런지 깔끔해보이기도 하고 트렌디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서 베트남음식 중 하나인 반쎄오를 처음 시켜보았습니다. 반쎄오는 음...빈대떡 같은 전과 각종 채소를 라이스페이퍼로 싸서 먹는 음식인데요, 이 음식이 상당히 궁금했었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불리지 않고 싸먹는다는게 이해가 잘 되지 않았어서요.

위에 쓴 대로 다양한 채소들을 차곡차곡 넣어서 싸보았습니다. 저는 다행히 고수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고수도 열심히 넣어먹었어요.

요렇게 말아서 입에 넣으면, 불리지 않아서 바삭한 라이스페이퍼가 전과 만나서 희한하게 잘 어우러졌습니다. 그래서 느끼함도 좀 덜 했던 것 같구요. 먹다보니 조금 느끼해지려고도 했지만 다행히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었네요.

결론적으로 첫 번째 반쎄오는 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곁들여 먹은 분짜.
분짜는 사랑입니다🧡

여기 모닝글로리는 적당히 맛있어서 적당히 만족한 식당이었던 걸로...^^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베트남 tp. Hội An Quảng Nam, 호이안 Minh An, Nguyễn Thái Học, 모닝글로리



[Travel] 베트남 여행-호이안에서 맛본 반쎄오(@Morning Glory)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베트남 요리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먹는걸보니 야식이 먹고 싶어지네요~! 베트남 요리 잘보고 갑니다. ㅎㅎ

적당히 기름진 요 음식이 야식으로 딱 적당한 것 같아요 :-)

저도 여기서 반쎄오 먹었어요~ 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간만에 옛날 생각 나셨겠어요^_^

흐윽.. 분짜... 야밤에 엄청 땡겨요 :)
가끔 리뷰가 갈리는 식당에 들어갈 때면 뭔가 도박을 하는 심정이랄까요? ㅋㅋㅋ
왠지 재미있어요~^^

이번에도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냥그냥 무난한 느낌이었어요~
관광객을 위한 식당이라 그런 것 같아요 :-)

첫번째 사진 좋아요^^
전 고수는 못 먹으니 분짜를 먹겠습니다. 고수 빼고 ㅎ

시큼달달한 분짜 맛이 생각나면서 식욕이 도네요
고수가 화장품 맛 같은게 나서 좀 그렇죠~~~~~

손으로 먹어도 될 법한 비주얼입니다.
분짜요.

헙 아니돼요 도선생님

어후 잠깐 태초로 돌아갔었네요 하핳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