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 살기]-꼬따오 식당(chaba tapas)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사실 이곳에서 파는 전기구이 통닭을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지금 안된다고 해서 먹지 못했다.ㅠㅠ

음식점 거리에 있는데 외국인 아저씨가 주인인 것 같았다.

가게는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뭘 먹을 까하다가 정식 메뉴가 있길래 주문해보았다.
자리마다 시트도 딱 펼쳐져있고 굉장히 격식을 차린 느낌이어서 굉장히 기대가 되었다

그리고 기대하던 음식이 나왔다!! 밥에 국에 반찬에 과일후식까지 한세트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엄청 기대가 되었다!

그런데 맛은....ㅜㅠ 돈이 아까웠다. 이 근처에 음식점들이 현지 물가에 비교해도 굉장히 비싼 편인데 이집도 가격대가 있는 집이었다.

그런데 진짜 맛이 별로였다. 제일 맛있는게 바나나정도? 과일도 시원하지 않아서 뭔가 맛이 별로같고 볶음밥도 국도 땅콩소스닭도 너무 특별한 맛없이 맹맹하고 그냥그냥 그랬다.
이 돈이면 다른 곳에서 음식은 4개도 시켰을 텐데.....ㅜㅠ

위치는 항구 뒤에 있는 음식거리에 있는데 오토바이주차하기도 힘들고 차로는 들어갈 수가 없어서 찾아가기가 불편했다.


여행지 정보
● Ko Tao, Ko Pha-ngan District, 수라타니 84280 태국



[태국 한달 살기]-꼬따오 식당(chaba tapas)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태국 한달 살기라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아쉽습니다ㅜ 다음 여행기에서는 맛있는 걸 드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다음에는 꼭 맛난걸!!ㅎㅎㅎ

맛이없었다니ㅠㅠ아쉽네요 맛있는거찾아꼭드시길바래여

그러니까요...ㅜㅠ 저도 너무 아쉬웠어요...

더워서 입맛이 중요한데 별로였나봐요^^;;
다른집에서 4개를 시킬 정도면 비싼 집이 맞네요 :0

비싼데 맛이 없어서 너무 속상했지요...ㅜㅠ 치킨은 못 먹었는데 치킨은 맛있데요:9

음식 맛있기로 유명한 태국에서 제일 맛있는게 바나나라니... 너무 심했네요 ㅠㅠ 다음에는 라드나(Rad Na) 혹은 팟씨유(Pad Seu Yeu?)를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ㅎㅎ

옹~ 그러니까요...ㅜㅠ 실패는 생각도 못했는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네요~

헐 가장 맛있던게 바나나...라니요~
생긴건 맛있게 생겼는데 맛은 별로였군요. 여기는 특별히 적어놔야겠어요 블랙리스트로 ㅎㅎ

그러니까요...ㅜㅠ 생긴건 엄청 그럴듯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ㅜㅠ

비주얼은 대박인데. 맛이 안타깝네요~
그래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ㅎㅎㅎ넵! 비쥬얼만 좋았네요..ㅜ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