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날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저는 지금 단양여행중입니다..

단양에는 볼만한거 먹을것 많이 있지요..

저희는 이중 제일처음으로 한게 ~~

패러글라이딩 입니다 ㅎㅎ

전날 전화로 예약하고 출발을 했습니다.

12시 예약인데 조금 늦게 도착해서 1시에 뛰기로 미뤄주셨습니다

이곳은 전지적시점 이영자누님이 산에서 빵을 먹은 그곳입니다 ㅎㅎ

그래서인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나더군요

도착을해서 우선 결제를 했습니다

현금 8만원입니다

동영상에 기념촬영까지 해주신다니 ㅎㅎ

내부는 이런 벽에 귀여운그림이~~

옷을 입고 .. 글라이딩 대기석으로가서 장비를 차고~~
기념촬영 할시간을 주시더군요

급경사까지 힘차게 발을 굴러서 저하늘로 슝~~

저 고소공포증있는지알았는데 ~~

완전 최고였습니다

하늘을 난다는거 정말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저와 장모님만 뛰고 아내는 아이본다고 기다려주었죠 ㅜ

마눌님 감사해요 ♡♡

밑에 내려오니 액션캠에서 바로 핸드폰으로 영상넣어주셨답니다 ㅎ

기념 점프샷까지 ~~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답니다

단양에 오시면 다들 패러글라이딩 강추입니다 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사평리 카페산



하늘을 날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신랑따라 한번 타러 가긴해야 하는데 이상하게 안되네요~
페러 체험해보신 분들 모두가 즐겁다고 하니 한번 용기를 내바야겠어요

대박 체험을 하고 오셨군요....
저는 엄두를 못내는 아이템이네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Oh wow! Skydiving is awesome. Glad you did i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생애 다시 없을 경험 하셨네요^^~
전 고소공포증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보는 것만 해도 덜덜..
멋집니다!!!

우와... 저도 꼭한번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내년엔 꼭!
완전 즐거우셨겠어요.ㅎㅎ

하늘을 나셨네요. 좋았겠어요.

와!! 진심 부럽네요. 저도 진짜 이거 해보고 싶은데... 와이프가 절대로 못하게 하네요ㅜㅜ
와......

오오
올세일님 남자다잉!!!

진짜다잉

와우 멋지십니다~~!
기억해두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