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 넘는 박달재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충북 제천에 볼거리 박달재를 가봤습니다

노래가사~~

"천등산 박달재를 울고 넘는 우리님아 / 물항라 저고리가 궂은 비에 젖는구나"
"왕거미 집을 짓는 고개마다 구비마다 / 울었오 소리쳤오 이가슴이 터지도록

박달재를 올라가는 길에 있는 대문이죠 ㅎ

꼬불꼴불 올라가 보면 박달재가나옵니다

미세먼지가 걷혀서인지 하늘이 맑아졌습니다

박달재에서 쭌쭌이와 사진 한방~~

과거보러가는 금봉이와 그를기다리는 애봉이입니다

김취려장군의 격전지~~

김취려장군은 고려 후기 제천에서 거란병을 크게 무찔러 격퇴한 무신입니다.

오늘은 집에 가는날입니다

가는날 미세먼지가 없다니 어디들려 사진 찍고가야겠네요

즐거운 목요일입니다

행복하세요 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박달재휴게소



울고 넘는 박달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울고 넘는 박달재 저 처음봅니다.
오오 신기하네요 ^-^
조심히 돌아오세요~

고개가 높고 험해서 울고넘는 박달재인가요? ㅎㅎ
잘 봤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헉..
어느새 울고넘는 박달재를 ㅎㅎㅎㅎㅎㅎ

올세일님 우셨어요?? ㅎㅎ
그유명한 박달재군요^^

박달이와 금봉이...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초등학교 수학여행때 넘어갔던 박달재인데..! 그때의 박달재는 엄청 꼬불탕 거렸단 기억만 있네요.^^

'박달재'를 보고 '울고넘는 우리님아~'가 생각나면, 옛날 사람 아닌가요?ㅋㅋㅋ
저도 막 생각나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