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만화박물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쭌쭌이에게 TV에서 나오는 만화캐릭터들을 만나러 부천에 있는 만화박물관에 가봤습니다.

외부에 많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우선 쭌쭌이가 좋아라 하는 카봇~~

영심이와 그녀의 남자 ㅎㅎ

쭌쭌이와 키가 비슷한 검정고무신~~

날아라 슈퍼보드의 손오공과 사오정

2층에서 내려다보는 둘리와 마이콜~~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까지. 정말 많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건물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36개월부터 일반관람객은 5,000원입니다.

저희는 10,000을 내고 들어갔습니다.

1~2층은 무료이고.. 3~4층은 유료입니다~

1층 로비에는

압핀 조형물이 있고.. 화장실도 만화로 가득합니다.

엘리베이터도 만화로~~~ 너무 귀엽죠 ㅎㅎ

3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관람이 시작됩니다.

입구부터 만화의 역사의 설명이.. 만화로~~~

이현세작가의 외인구단도 있네요..

예전 만화방도 재연해 놓았습니다.

인상좋은 만화방 아주머니도 계십니다.

만화책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완전 보물입니다...@.,@

요즘은 웹툰이 대세라 모두 PC나 핸드폰으로 보지만... 옛날생각납니다.

이제 웹툰의 시대로 갑니다~~

화면을 엄청큰 마우스로 내려서 봅니다. ㅎㅎ

웹툰작가의 일상이라는데... 엄청 큽니다...

저기 쭌쭌이 보이시죠 ㅎㅎ

음.. 저녁에 뭐 먹을까.. 저랑 비슷하네요 ㅎㅎㅎㅎ

풀하우스 포토존도 있습니다.

만화를 그려볼수 있는 체험관도 있습니다.

음.. 그려본다기 보다.. 색칠이죠 ㅎㅎ

돼지해이기에.. 작가분들이 그려주신거랍니다.

공포의 외인구단이 되어 공을 던져볼수있는 체험관도 있습니다.

이렇게 관람을 하고 2층에 가보니.. 책을 볼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어린이가 볼수 있는 아동열람실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들어가고 싶은곳~~~~ 만화도서관입니다.

책이 정말 많고 .. 이것이 다 무료라니.. 정말 @,,@ 눈이 띠옹입니다.

아내에게 휴가를 얻는다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보다가 배고프면 편의점가서 라면하나 먹고... 다시 가서 보고... 완전 꿈이네요 ㅎㅎㅎ

쭌쭌이는 캐릭터들과는 너무 친해져서 집으로 가는 길에..

입으로는 안녕~~ 안녕~~ 을 하면서도..

눈에는 눈물을 살짝 났답니다.

즐거운 토요일 밤되세요~~

행복하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길주로 한국만화박물관 Korea Manhwa Museum



부천만화박물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언제 아이들 데리고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 곳인데, 괜찮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

저도 여기 갔다왔는데~
저는 좀 나중에 포스팅해야겠군요! ㅎㅎ

살것들 "레고 " ㅋㅋ 저도 레고 사고 싶어요~ 너무 비싸죠

오~ 요기 몇해전에 가본적이 있어요 ㅎㅎ
정말 재미있게 둘러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정말 동심을 자극하는 공간이네요.
아이들에게도 신기하다고 느끼게 했을 공간이구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아들이랑...^^

한번 들려보고 싶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