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산해수욕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주말에 집에 있는걸 너무 답답하는 아이를 위해 왕산해수욕장으로 출발했습니다.

30분정도만 가면 바다에서 놀수 있으니 아이가 완전 좋아합니다.

바다가에서 장난감이랑 같이 풀어놨는데..

날씨가 완전 추운겁니다..

손이 얼어붙는게 더 있다가는 완전 감기가 제대로 걸릴거 같았습니다.

그냥 그만하라면 난리가 날테니...

주위를 살펴보니 갈매기가 날라다니는겁니다.

근처에 편의점에서 새우깡을 하나 사서 쭌쭌이에게 먹어주러가자 했죠 ㅎㅎㅎ

쭌쭌이 손에 들려서 갈매기쪽으로 갔는데..

저희쪽으로 오지를 않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에잇~~ 안오네.. 우리나 먹자 하며 과자봉지를 구겼는데...

그소리를 들은 갈매기들이 저희 머리위를~~~

20마리 정도는 되는거 같습니다.

부웅 떠있는 갈매기와 아이컨택을 했는데... 조금 무서웠습니다.

얼른 새우깡을 바닥에 뿌렸습니다.

쭌쭌이 손에 쥐어주고 던져주라고 했는데..

애기라 힘이 없어서인지.. 바로 앞에 던지니 갈매기가 바로 앞으로.. ㅡㅡ;;

새우깡 하나로 갈매기와 소통 좀 했습니다. ㅎㅎ

재미있게 놀고 집으로 복귀를 하려는데...

이때부터 CF한장면을 보게되었습니다.

아우디 Q7을 가지고 바다를 가로지는데...

핸드폰 동영상을 황급히 돌렸습니다.

완전 멋졌습니다.

50대 차주분이 내리더니 친구한테 죽이지 않냐 하는데....

제가 저 차주였으면 절대 하지 않았을겁니다. ㅎㅎ

재미있는거도 보고 즐거운 주말이었습니다. ^^

편안한 밤되세요

행복하세요~~


여행지 정보
● 인천광역시 을왕동 왕산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allsa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바닷바람이 정말 거세게불텐데 쭌쭌이 감기나 안걸리는지...^^

그 분 세차한번 제대로 해보려고 그랬나보네요.

공란

저도 마산 앞바다 근처에 사는데... 이곳에는 이런 해수욕장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겨울바다 너무 멋져요~

갈매기 천국이네요~ 쭌쭌이는 갈매기가 무섭지 않은가봐요!!
전 무서운데요 ^^

겨울바다라 더 운치 있네요.
꽁꽁 싸맨 쭌쭌이가 너무 귀여워요!ㅎㅎ

차에 바닷물이 닿으면 부식이 된다고 하던데....
저 차 괜찮을까요???

새우깡에 갈매기는 다 빼앗기지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