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잠실 롯데타워 에비뉴엘 아트홀 -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의 <PICK X CELL>展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지난 주에 롯데타워에 갔다가 우연히 주재범 아티스트의 전시회를 보게 되었습니다. 픽셀 아트라고 하네요. ㅎㅎ

전시회를 감상하면서 저는 어릴때 했던 8비트 게임이 생각났습니다. 그 추억때문인지 픽셀 아트를 보면 아련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너무 너무 어릴적 이라서 기억은 잘 안나지만, 아직 마음속에 남아 있는 추억 때문인것 같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많은 액자가 붙어있습니다. 명화를 픽셀로 표현한 것 같습니다. 영화 ⟪베스트 오퍼⟫의 주인공이 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픽셀로 표현한 걸 보고 놀랐습니다. 느낌을 정말 잘 살렸네요. 이 그림은 정말 갖고 싶었어요. ㅋ




이번 그림은 싸이월드의 미니룸 같아요. 반 고흐, 요하네스 페르메이르, 그리고 앤디 워홀의 방인것 같습니다. 방이 너무 작네요. ㅋㅋ




다음 그림은 좌우로 왔다 갔다 하면 낮과 밤이 보입니다.

궁금하면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ㅎㅎ




여긴 별도로 만들어진 관람실입니다. 이곳은 정신이 먼가에 홀린것처럼 화면을 계속 보게됩니다. 영상 시간은 총 20분인데 금방 지나가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올림픽로 롯데월드타워



[트립스팀] 잠실 롯데타워 에비뉴엘 아트홀 -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의 <PICK X CELL>展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Originally posted on 안피곤님의 블로그.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잠실 롯데타워가 어마무시하게 높은 그거 맞죠? ㅎㅎ
전시회도 보시고... 역시 삶이 다르시군요!! ㅋ

네 맞아요. 서울에서 제일 높은 그 롯데타워가 맞습니다.
롯데타워에 더위피하러 들어갔다가 우연히 전시회를 봤네요.ㅎㅎ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귀엽네요. 초점 맞추고 싶어서 눈을 자꾸 깜박이게 되긴하지만요. ㅎㅎㅎ

픽셀아트 전시를 보고나서, 픽셀아트가 매우 재미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픽셀 아트는 멀리서 봐야 더 이뻐요. ㅎㅎ

전 1번두 못가본롯데타워 ㅜ

이번 주말에 한번 다녀오세요~ ㅎㅎ

#z-museum
태그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태그가 먼가 허전하다고 생각했는데, #z-museum 네요.

픽셀아트 재미있네요 ㅎ

픽셀아트 너무 재미있어요. ㅋ 저도 그려보고 싶은데 어렵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픽셀아트분야도 있군요..

네, 저도 처음 보았습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픽셀도 아트가 되는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anpi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7 which ranks you at #762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53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