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비엔티엔 시내투어 (18.10.12)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 (오토)입니다.

☞ 왓 시사켓(Vat Sisaket)

비엔티엔에 남아 있는 사원 중 가장
오래된 건축물로 1818년 건립되었으
며, 1935년 재건되었답니다.
사원내부 담장에 6,890개에 이르는
은제 혹은 토기불상들이 들어 있습니다.

☞ 탓루앙사원

탓루앙(That Luang)이란?
위대한 불탑(Great Stupa)이란 뜻으로 라오스내에서 가장 중요한 국가적 기념물입니다.
불교와 라오스 주권을 상징하는 45m
높이의 웅장한 기념물로 16세기 중엽에 건축되었으며, 1935년에 복원되었답니다.

석가의 사리를 내장했다는 설이 있으나 확인할 수 없으며 매년 11월 탓루왕 축제를 성대히 치룬다고 합니다.

☞ 빠뚜싸이

프랑스로 부터 독립을 기념하기 위해
파리의 개선문을 본따 만든 건축물로
란쌍(Lane xang)거리 북쪽의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 위로 올라가면 시내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온다고 해서 7층 높이의
계단을 걸어 올라가 멋진 전경을 감상하고 왔네요.


여행지 정보
● 라오스



라오스 비엔티엔 시내투어 (18.10.1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ㅋㅋ 오토님
얼굴 처음 자세히 보네요 ㅋㅋ
아름다우심니다 ㅋㅋ

이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해 보이십니다^^

고마워요 호돌님^^

개선문은 똑같아보이네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정말 사원 번쩍번쩍이네요~ 석가의 사리를 이곳에있을까요!! ㅋ 앞으로도 여행기 공유 많이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올리도록 할께요^^
석기의 사리가 있는지 없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답니다.ㅎ

좋아보이시네요오토님^^

감사합니다^^

Hi @autokjk7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90 which ranks you at #84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37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두분이 너무 다정해 보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라오스 여행할 때 저는 비엔티안을 건너 뛰었는데, 조금 둘러볼 걸 그랬네요 ㅠㅠ 멋진 곳이 많아서 조금 후회 되네요 ㅠ

안보셨다면 조금 후회되시겠어요.ㅎ

즐 여행중이시군요?
보기만 해도 신기하고 즐겁겠는데요
즐 여행하고 오세요. 근데 언제 오세요

수요일날 왔습니당.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