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트래블로그 #12. (St. Petersburg)상트페테르부르크의 추억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B E L L O’s St. Petersburg, Russia #3.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추억들

마지막 포스팅인 오늘은 이런저런 먹거리 및 그냥 막 찍은 사진들을 보여 드릴려구 해요!

러시아 맥주였는데... 제가 러시아어도 못하고 맥주 이름도 까먹은 바람에.. 지금 남은 거라곤 이 사진 달랑 1장 뿐이에요!ㅎㅎㅎㅎㅎ

이날 월드컵 경기 보면서 상트페테르부르크 한식집에서 한 잔 한 건데...
캬.... 맥주 1잔은 언제나 최고죠>_<

흔한 기념품 가게에서 본 도시 기념품 자석!

2018 FIFA WORLD CUP RUSSIA !!

FIFA FESTA 라는 축제를 도시 곳곳에서 열고 있었는데, 중심가마다 이렇게 귀여운 마스코트가 세워져 있었어요~ㅎㅎㅎ



색깔이 너무너무 알흠다워서~~@_@
눈을 뗄 수 없던 마카롱 집! 가격도 루블을 한화로 계산해보면 한국보다 합리적인 가격이었다고 생각되어요!(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드시러 러시아 꼭 가세요!!ㅋㅋㅋㅋㅋㅋ)

건강한 맛 스무디~

러시아 Lays 감자칩은 정말이지 너무너무너무너무 짜요..... 기분 탓이었을까요? 아님 정말 나트륨 함유량이 한국에 들어오는 제품보다 더 높았던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버스를 이용해서 러시아에서 핀란드 헬싱키를 향해 넘어갔어요!

그럼 다음편엔, 북유럽의 중심(?) 핀란드 헬싱키 여행기를 갖고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KR]트래블로그 #12. (St. Petersburg)상트페테르부르크의 추억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Very alluring experience!!

thanks a lot~~ :)

마카롱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마카롱 사러 러시아 가야겠는데요 ^^;;

그쵸~~ 화려하면서 대담한 색깔이 진짜 취저에요ㅋㅋ

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소련-핀란드 전쟁이 떠오르네요

감사합니당😚😍

이뻐요 ...풀봇드리러 왔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지난여름 러시아서 현지인 추천 햄 사왔는데 엄청 짜요 ㅎㅎㅎㅎ
지그 막 그 마지막 토막을 먹었는데 아직 말짱하네요 짠것도 ㅎㅎㅎ

오! 다녀오셨군요~^^ 진짜 모든 음식이 다 짜요ㅠㅡㅠ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여행중에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잔이 여행에 지친 마음을 달래줄 것만 같네요~^^

와주셔서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앙~~

Lays 감자칩은 어느 나라나 짭니다... 제가 먹었던 가장 짠 나라는 인도였네요. ㅎㅎㅎ 진짜 너무 짜서 혀가 아픈 그런 맛이죠 ㅎ 뭐 미국도 만만치 않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ㅎㅎㅎ

르바고님!! 흐흐 이번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제가 한국에서 먹은 lays 는 쫌 덜 짯던 기억이 있어서......
아 정말 러시아꺼는 염전을 들이마시는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은 좀 더 염분이나 영양소 기준을 엄격하게 따져주는 듯 해요 ㅎㅎㅎ 덕분에 덜 짠 과자를 먹는 것 같기도 하고요. 염전이라니요 ㅎㅎㅎㅎ 그쪽도 혀가 타는 맛이군요 ㅋㅋㅋㅋ

러시아 먹거리들도 아기자기하네요~
그나저나 러시아 월드컵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월이네요~
벨로님 11월도 즐거운 한 달 되세요~♡

키돈님 왤케 하트 많이 써주시는 거에요?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