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트래블로그 #13.(Finland, Helsinki) 북유럽의 시작! 헬싱키 첫 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B E L L O’s Finland, Helsinki #1. 북유럽의 시작, 헬싱키 첫 날

안녕하세요! @bellomedley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의 이야기를 풀어볼까합니다 히히
재밌게 봐쥬세용.

< 헬싱키 중앙철도역 >

여름이었는데도 여기 북유럽 헬싱키는 상당히 추운 날씨였어요. 이 날도 이슬비 같은 비가 내리다 말다.. 하던 날이라 흐리고 을씨년스러웠지만 여행하는 사람의 발걸음은 언제나 즐거웠쬬!ㅎㅎㅎㅎㅎ

이 곳 헬싱키 중앙철도역은 헬싱키에서 인근의 러시아나 다른 북유럽 국가의 도시들로 통근하는 사람들 및 여행자들이 반드시 거쳐 가도록 되어있는 메트로 역입니다.

환전소와 버스 및 트램 티켓을 살 수 있는 편의점이 위치해있었구요.

빠질 수 없는 마트 투어

여행 와서는 그 도시의 슈퍼마켓에서 장 보는 재미가 진짜 쏠쏠하죠!ㅋㅋㅋ

너무너무너무너무 달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이슈크림 벤앤제리~>_<
아이폰 8+ 인물사진모드로 찍어봤는데 진짜 좋네요...ㅎㅎㅎ

그리고 유럽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시트러스 클레멘타인(혹은 클레멘티네)!!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트램 및 버스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교통 티켓!

헬싱키의 대표적인 문화 쇼핑 시설인 깜삐 의 전경입니다.

출입구가 굉장히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북유럽 국가에서 많이 보이는 카페 체인점 Espresso House

음료 및 푸드 가격도 합리적이었고 카페 내부가 진짜 아늑했어요...ㅎㅎ
죠아죠아

잡지에서 많이 보던 북유럽 특유의 건축양식을 띄는 듯 합니다.ㅎㅎ
저런 주거시설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ㅠ_ㅠ.......

요기 헬싱키에서 탄생한 무민(Moomin)
근데 무민 샵은 어딜 가든 다 가격이 사악했어요!ㅎㅎㅎㅎ

이미 글로벌 브랜드가 되어서 그른가, 로컬인 이곳에서 물건을 산다고 가격적인 메리트를 기대했다면 그것은 Stupid!

따뜻한 라떼와 라임 크림으로 휘핑 된 레드벨벳!!!
(저의 레드벨벳 사랑이 느껴지시나요?ㅎㅎㅎㅎㅎㅎ)

숙소 방 창가로 보이는 푸르른 녹음....ㅎㅎ
창문 열어 놓으면 방 안으로 벌레들도 엄청 들어왔는데 그래도 나무 냄새, 흙 냄새, 풀 냄새가 진동하는 게 진짜 행복했어요!!!ㅎㅎㅎ

오늘도 두서없는 포스팅이었지만,
다음번에 헬싱키 2탄 가지구 다시 올게요^^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KR]트래블로그 #13.(Finland, Helsinki) 북유럽의 시작! 헬싱키 첫 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Umm... coffee and cake. I used to watch the Moomins when I was younger.

Moomin cartoon has so many quotations emphasizing on deep philasophy... i think.

하...

헬싱키 너무 좋다....

내년에 스팀 올라서
헬싱키 밋업 하고 싶어요 !!!!

ㅎㅎㅎㅎㅎㅎ
비나이다 비나이다!!!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헬싱키의 일살적인 여행기를 보여주셨네요~ 새로운 나라를 가면 그 나라의 교통편과 마트를 가는 재미를 즐기는 편입니다^^ 무민의 가격은 충격적이네요 ㅜ

무민 가격 너무 심해요...ㅠㅠ

북유럽 투어도 하고 싶은데 가고 싶은 곳만 많아지네요. ^^

다른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ㅎㅎㅎ 자연환경이며 건축물이며 로컬들의 표정까지도요...ㅎㅎ

북유럽의 멋진 건물과 풍경은 날씨도 한 몫 하는것 같아요~ ^^ 클레멘티네는 한라봉같은 맛이 날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ㅎㅎ

한라봉보단.... 천혜향 맛....(?) 이에요!ㅎㅎ 유럽가면 마트에 다 팔더라구용~~

헬싱키는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중계방송으로 익숙한 동네였는데 벨로메들리 님 포스팅하신글로 보게되어 반갑네요. 잘봤습니다.

제레미님 진짜 오랜만에 뵙네요~!!ㅎㅎㅎ

그러게요. 오랜만이죠.

핀란드 여행기는 첨 보는것 같아요ㅎㅎ

정말 뿌듯하네요...^^

무민 샵이 있군요?ㅎㅎ
c.png

키덜트인 저에겐 천국이었어요~^^

Congratulations @bellomedle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무민이 헬싱키에서 만든거군요ㅎ
그저 가보고 시픈 유럽~^^
커피보니까 모닝커피 해야겠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