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씨네시티 컬쳐플렉스 리뉴얼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리뉴얼 공사중~


4DX SoundX 3D 재관람~♥♩♬

개봉 이틀째

약간의 스포~?
아직 미관람하셨으면 건너뛰시길 바랍니당~!
.10

.09

.08

.07

.06

.05

.04

.03

.02

.01

.00

  • 오프닝 마블 로고 시퀀스 스탠리 추모 헌정 출연한 영화 숏들과 수상 숏 연결 편집

  • 엔딩크레딧롤에는 전철 안 승객으로 등장했으며 배역과 이름 모두 Stan Lee Stan Lee 요렇게 표기했당~! as Himself 아닌~!

  • 퓨리 리즈시절 참 퓨어했구만~ ㅋㅋ
    박XX 번역가 번역했었던 mother F 어머니~ 단 한번 나오다 멈춤~! ㅋㅋ

  • 80~90 년대 OST

  • 잘 어울리는 항공 재킷과 새로이 다시 쓰는 탑건 또한 짧은 숏들이었지만 그동안 영화의 길들여진 숏들에서 탈피함은 완전 좋았음~!

  • 심지어 퓨리 구스 냥이 완전 귀욤 귀욤 좋아하고 저녁 식사 후 부엌에서 함께 설겆이 함~!

  • 블록버스터 비디오 샵 : 등신대 아놀드옹 날아감~! ㅋㅋ <트루 라이즈>
    뽑아든 비디오에도 주목~!

  • 사람을 사람이기에 좌절에서 쓰러짐이 아닌 꾸준함으로 다시 일어나는 장면 연속으로 보여주는 숏은 짜릿함~!

  • 영화를 다시 사유하게 하는 영화


오랜만에 반가운 아침 해님~♥♩♬


이어지는 오늘의 영화 여행 여정~♩♬

2019.03.07.(목)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트립스팀 X 디클릭 콜라보 포스팅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트립스팀 X 디클릭 흥해랏~!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도산대로 CGV 청담 씨네시티
● 서울특별시 상암동 누리꿈스퀘어.MBC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 한국영상자료원



청담 씨네시티 컬쳐플렉스 리뉴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Wow, what an impressive post!
Have a wonderful day and best greetings from Thailand
Tom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for stop by and cheering up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zanoni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아직 미관람하셨으면 건너뛰시길 바랍니당~!

이런류의 영화를 안좋아해서... 영화관에서 본적이 한번도 없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빠지면 쭈우우우~욱~ ㅋ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영화광이지만 블뤤젤 님을 쫒아가기가~~

블루엔젤 홍길동 입니드앙~♥♩♬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7%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Always thanks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