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현실로 Steem ♨ On to the Univers ♩♬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Higher Further Faster Steem ♨ On to the Univers ♩♬
https://steemit.com/@bluengel/tt20190312t060259879z


청담 출발 액티핏앱 #actifit @actifit 걸어서 예술의 전당으로~♩♬

미세먼지 나쁨에 마스크 착용 비온 후 조금은 괜찮음에도 걷기엔 많은 힘과 시간이 투자되어야만 했당~! ㅠㅠ


한가람미술관 한가람디자인미술관 늘 헛갈리는 공간에 들어서자 얼마나 많이 길 안내 물어보기에 ㅋㅋㅋㅋ 바닥에 프로젝션으로 안내 잘 되어 있당~!


로비 매표소 찾아~
오마이갓~! 요기는 1층이 아니라 지상에서 바로 연결되었어도 건물 구조상 지하 1층이당~! ㅋㅋ ㅠㅠ


오늘의 예술의 맛 탐방 여정 메인 코스 에르제:땡땡시작 전 에피타이저로 우선 지하 1층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 무료 관람 작품 감상~♥♩♬

오는날 완전 뙇~! 반갑당~! ㅋㅋ

문화생활 유료관람 마음껏 하는 날이 올거임~!
스팀 쭈우우우우우~욱~ 가즈앙~! ♥

1포스팅 1우주여행으로~! ㅋㅋ


블루엔젤 좋아하는 블루 작품을 찾아 사진 촬영 마음껏 가능하기에 담아보았어용~! ㅋㅋ


전시실 나오면 바로 옆 통로에 예술의 전당 어린이 미술아카데미 작픔들 감상~♩♬


지하 1층 매표소 로비 공간에 유료 충전소
스팀으로 결제하도록 만들어주삼~!


실외 활동이 많은 날은 가방에 보조배터리 한가득 싣고(?) 무겁게 다녀야 한다는~ ㅠㅠ
충전기 함께 늘 지니고 다니며 플러그 찾곤 합니당~ㅋㅋ ㅠㅠ
충전 중에는 잠시 몸도 충전하며 포스팅~ ㅋㅋ

디지털 세상에서 언플러그 됨은 끔찍한 재앙이당~! ㅠㅠ

아날로그 세상에서도 참 행복하고 잘 살아왔는뎅~ ㅋㅋ


이제 1층으로 올라갑니당~♩♬


자신의 꿈을 믿음으로써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낸다 💙

기념품 판매점과 제3전시실(에르제 작품집 열람과 시청각 비디오 상영으로 유일하게 재입장 가능함)


사물함 아날로그 열쇠 기계식 100원 동전 투입식 입니당~!
전자지갑 신분증 카드 외엔 블루엔젤 지폐와 동전 개털이기에 대략 난감 디지털 세상의 딜레마이옵니당~! ㅠㅠ


발권 입장 후 서로 연결된 제1, 2 전시실 재입장 불가로 미리 화장실과 사물함 이용해야 합니당~!


관람료 15,000원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할인 하고 있긴 합니당~!

매표 후 전시 안내 입장 전에 직원분이 100원 동전 친절히 대여 해주셔 편리하게 사물함 이용 잘 하고 모든 관람 후 대여받은 100원 동전은 반납 잘 했답니당~ ^^


벨기에 불어 발음이 땡땡입니당~!
땡땡전이라 하니 동그랑땡전 배고픔이 ㅋㅋㅋㅋㅋㅋ
하루쯤은 몸은 배고파도 예술의 맛 배고픔을 가득 채우겠습니당~♥♩♬
하루가 아니라는 늘 예술에 배고픈 블루엔젤 ㅋㅋ

유년시절 땡땡 작품들 만났었던 추억을 떠올리며~

또한 스티븐스필버그 감독님께서 <틴틴의 모험> 오마쥬 작품을 만드셨죵~!


전시 입장 전 직원분의 주의사항 경청(실천이 더 중요합니당) 후 커튼을 샤샤샥 열면서 입장~


블링 블링 블루


Tintin made me happy. I did the best I could and it wasn't always easy. But I had a lot of fun


전시 해설 프로그램 함께 참여하며 관람하는 행복~♥♩♬
해설자 테블릿에 많은 자료 함께 준비해 오셔서 짧은 기록 영상들 화면은 매우 작았음에도 함께 관람 해설 소중한 시간 만들어주셔 감사합니다~♥♩♬


(캡틴마블과 까매진 구스 ㅋㅋ 떠올리는 엉뚱한 블루엔젤 ㅋㅋ)


에르제 작품 세계의 따스함~♥♩♬


7세 에서 77세

에르제 땡땡전에서 발굴한 놀라운 777 #seven77 @nathanmars Wow Amaaaaaaazing connected ! :) ♥♩♬ #steem ♨ On to the Universe ! ♩♬
연결된 블록체인 스팀 ♨ 세상~♥♩♬


블링 블링 블루


포토존~♥♩♬


카메라 스탠드 준비되어 있당~! 뜨아~앙~♩♬


캐릭터 이름들~♩♬


요기까지 제1, 2전시실 아르제 : 땡땡전 관람하셨습니당~♥♩♬

자 이제 제3 전시실로~♩♬


유의사항 안내 잘 지키즈앙~!!!


왜 이러는거에요~? 혼자만 볼꺼에요~?
https://steemit.com/@bluengel/iyeozpgu

2019.03.12.(화)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트립스팀 X 디클릭 콜라보 포스팅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트립스팀 X 디클릭 흥해랏~!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남부순환로 예술의전당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남부순환로 한가람디자인미술관



꿈을 현실로 Steem ♨ On to the Univers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actifit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ctifit님의 Actifit Daily: Top Actifitters. Doubled UP Winner. Newest Actifitters. Delegation Status

...ost|
#4|mhm-philippines|46|38627|84.5 Tokens|2.86%|post|
#5|bluengel46.5|84848|82.625 Tokens|11.2%|post|
#6|stats-generator|51.5...

문화생활 유료관람 마음껏 하는 날이 올거임~!
스팀 쭈우우우우우~욱~ 가즈앙~! ♥

전 음주생활 마음껏 하는 날이 오길~ ㅋㅋㅋㅋㅋㅋㅋ
스크롤 내리다 허걱했네요...ㅎㅎ

ㅋㅋㅋㅋㅋ 음주생활 그립습니당~♩♬
꾸우우우우~욱 참느라~ ㅋㅋㅋㅋㅋㅋ

모바일에서 꾸우우우우우~욱 뱅기 뱅글뱅글 사진 한장 올릴때마다 돌고~돌고~♩♬
뱅기 뱅뱅뱅 세계 일주 다녀온 느낌의 시간으로 업로드 했다는~!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이미 문화생활을 엄청 많이 하시는거 같은데요? ^ㅅ^
셀카도 올려주세욤~

셀카는 쑥스 안찍었어용~ ㅋㅋ
늘 찾아주시고 응원 완전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부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올릴까봐 아예 안찍습니드앙~!
셀카는 앙대용~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Eh... Blue... You will have to teach me korean cause I don't understand those signs 😅

Of Course ! 물론이죵~!
(in conversation 당근이징~! ㅋㅋ)

OMG !
also in English and some French
Enlange the photos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Parle vouz francais? 😁

little 조금 쁘띠 petite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re you talking about me?! Im petite! 😂😂😂😂

오~! 마이 갓~!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에르제 보러갈 수도 있는데, 사전 관람한 느낌이네요 ㅎ
꽤 오랜 시간을 보내셨나봐요

작품들은 미술관 공간에서 천천히 작품들과 소통하며 직접 관람이 최고입니당~♥♩♬

사진은 일부분이며 사진으로 보신거와 다를거에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7%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thanks !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오늘 포스팅은 내려도 내려도 안 끝나네요.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어린이들도 한 칼이 있군요. ㅎㅎㅎㅎ 자신의 꿈을 믿음으로써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낸다. 이 멘트도 정말 멋집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에르제 어록입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종말 멋진 말입니다. 블루엔젤님 덕에 명언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ㅎ 우리도 자신의 꿈을 믿음으로써 꿈을 현실로 만들어내죠. ㅎㅎㅎ 화이팅 ㅎㅎㅎ

우주가 함께 도웁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bluenge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7 which ranks you at #38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